HOME > Headline > ZoomIn (1,305)
-
하와이 ‘사람들. 그곳. 하와이의 섬들.’하와이 관광청은 올해 하반기에 선보인 신규 캠페인 ‘사람들. 그곳. 하와이의 섬들.’을 통해 하와이 고유의 문화와 지역사회를 존중하는 여행을 알리고 사람들의 따듯한 정신과 가치를 나누고 진정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하와이관광청 하와이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과 장소, 하와이 제도만의 독특한 문화이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세대를 이어온 기억과 지역 주민으로서의 정체성을..
-
올 겨울 가장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해외여행지는?달러화의 강세와 유가상승, 중동발 전쟁 등 여행악재들이 끊이질 않고 있는 가운데, 어느덧 2024년도 끝자락으로 치닫고 있다. 당초 예상과 달리 초반기부터 다양한 악재들로 인해 해외여행시장이 침체되면서 여행업계의 수익성은 점점 악화돼 볼멘소리들이 곳곳에서 터져 나오고 있다. 하여, 올 겨울시즌에 거는 기대감이 남다르다. 챗GPT에게 올 겨울시장 인기 해외여행지에 대해 물었다. 공통질문: 올 겨울 가장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해외여행지는? 시니어기자의 Q 겨울에 ..
-
‘아시아~아프리카’직항으로 연결하는 에티오피아항공아프리카 대륙의 가장 큰 항공사인 에티오피아 항공은 국책항공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시아와 아프리카 대륙을 연결하는 유일한 직항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항공사이다. 12년간 대륙을 연결하는 가교의 역할을 하고있는 에티오피아 항공은 지난 77년간 성공적인 항공사의 의무를 해내며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여 효율성과 운영 측면에서도 인정받으며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항공사 중 한 곳이 됐다. 본사가 위치한 에티오피아 아디스바바바 이외에도 토고 ASK..
-
‘인천~아디스아바바’ 데일리 운항 목표에티오피아항공은 9월 1일 새로운 한국지사장직에 나암인 츠카예 레까사 에티오피아항공 한국지사장을 선임했다. 인천~아디스아바바 직항 노선은 주 6회 운항중에 있다. 나암인 츠카예 레까사 에티오피아항공 지사장은 데일리 운항을 목표로 한국시장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다짐했다. 처음으로 아시아 지역을 맡게 됐다. 한국지사장으로서 소감이 어떻게 되는지. 아시아의 중국과 홍콩 지역을 방문하여 아시아 지역과 한국..
-
골든튤립, ‘홈텔에어카’ 서비스 개시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스위트(이하 골든튤립호텔)이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VIP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중 전국 최초로 해외여행 전, 후의 모든 일정을 에스코트하는 ‘홈텔에어카(Home + Hotel + Airport + Car)’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를 선언했다. 홈텔에어카는 공항 주차대행 예약, 톨비, 발렛, 무거운 짐 등의 해외여행 전과 귀국 후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출국 전날 집에서 짐을 싣고 골든튤..
-
‘주차-짐 걱정없이 편안한 해외여행’이충한 골든튤립호텔 대표는 20년 이상의 군경력을 가진 전직 베테랑 부사관 출신이다. 군 내에서도 16번의 표창을 받은 그는, 새로운 도전으로 2007년 한서차이나공사를 운영하며 여행업계에 진출하여 현재는 골든튤립호텔과 중식당 황산 운영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골든튤립호텔의 소개는 세계적 루브르 호텔 그룹 체인으로 고객우선주위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차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드리고 있고 레스..
-
‘누구에게나 평등한’ 호주 무장애 여행지구촌 장애인 스포츠 축제인 패럴림픽이 열리고 각 국의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이 파리에 모이면서 배리어프리 시설 및 무장애 관광 또한 이목을 끌었다. 호주는 어떨까, 교통약자부터 시각·청각 장애인, 감각 민감성을 가진 방문객까지 누구든 불편 없이 여행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호주관광청은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무장애 여행 장소 및 액티비티 5선을 소개한다. 퀸즐랜드 케언..
-
나가사키, "역사&아름다움"간직한 항구도시나가사키는 일본 최초의 해외무역항이자 16세기부터 네덜란드와 활발하게 교류한 항구 도시이다. 일본과 중국, 네덜란드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나가사키는 히로시마에 이어 두번째 원자폭탄이 투하된 2차 세계대전의 비극의 역사가 남아있는 곳이자, 동서양의 역사와 독특한 모습을 간직한 채 재건된 도시이다. 나가사키는 아름다운 항구도시이자 많은 역사를 담고 있으면서도 새로운 낭만을 찾아가고 있다. 일본의 소도시 여행이 주목받으면서 나가사키 또한..
-
‘나가사키 직항 추진’ 노력중코로나로 인해 나가사키의 직항편이 없어진 현재, 도모나가 히로시 소장을 만나 나가사키의 미래 계획과 나가사키의 현 주소에 대해 알아보자. 코로나 이후 한국인 관광객 현황은. 올 상반기 444만 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일본을 방문했다. 직항 노선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한국인 관광객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현재까지 60%의 회복율을 보이고 있다. 도모나가 히로시 나가사키현 서울사무소 소장©나가사키현사무소 ..
-
‘쿠바 관광그룹’ 가비오따, IRC와 총판 계약 체결Grand Aston Varadero 올인클루시브 5성급 리조트전경©IRC 쿠바 국영관광그룹 가비오따는 한국과 필리핀의 법인 IRC(아일랜드리조트클럽·최혁 대표)와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한국과 필리핀 여행객들에게 쿠바의 독특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역사적 유산 등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가비오따는 쿠바 내 모든 관광 인프라를 직접투자 운영하는 그룹으로 그룹 산하에 리조트, 호텔, 항공, 수입, 물류운송, 쇼..
-
책 한권에 담긴 ‘29년 아프리카 여행정보’2001년부터 아프리카 여행을 시작한 아프리카 전문가 김남철<사진> 린투어 대표는 최근 ‘시그니처 아프리카’ 서적을 발간했다. 그는 지난 2017년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출간 이후 두 번째로 가이드북을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한 서적은 김대표의 29년간 약 750명의 VIP와 함께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정리해 묶어 놓았다. 그는 아프리카 여행을 선택하는 이들을 위해, 좀 더 ..
-
터키항공, KM몰타항공과 공동운항 협정터키항공이 몰타 국적 항공사 KM 몰타항공과 공동 운항(코드 셰어) 협정을 체결했다. 두 항공사의 공동 운항은 지난 15일부터 개시됐다. 이번 협정으로 ‘이스탄불~몰타’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한층 더 다양한 옵션을 누릴 수 있다. ‘이스탄불~몰타’ 구간을 운항하는 터키항공 항공편에는 협정 범위 내에서 KM몰타항공 마케팅 항공편 번호가 부여되며, 이는 반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
-
6월 국제선 유류할증료, 5개월 만에 인하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동일했던 국제선 유류할증료가 5개월 만에 내려가면서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객들의 부담이 다소 줄어들 게 됐다. 대한항공의 경우 6월 국제선 항공권에 이동 거리에 따라 붙는 유류할증료는 편도 기준으로 1만 8200원∼14만1400원이다. 5월달 기준 2만 1000원∼16만1000원에 비해 소폭 하락하였다. 전달보다 적게는 2800원부터 많게는 1만 9600원정도 차이가 난다. 항공사 유류할증료란 항공사에 유가 상승에 따른 ..
-
‘장벽없이, 모두가 편안한 여행’-자기 소개를 부탁한다. 호놀룰루컴퍼니를 작년에 설립하고 운영하고 있는 김범수 대표라고 한다. -호놀룰루컴퍼니는 무슨 뜻이 담겨있나? 호놀룰루컴퍼니는 호텔에서 놀자, 룰루랄라 라는 뜻이다. -호놀룰루컴퍼니를 처음 창업하시게 된 계기는 어떻게 되나? 호텔업계에서 근무하면서 호텔을 소개하는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그때 채널명이 호텔에서 놀자 룰루랄라 호놀룰루였다. 호텔 소개영상이 많은 분들한테 ..
-
“한국은 터키항공 미래의 핵심적 역할 할 것”“터키항공을 타는 많은 승객 분들이 비행기 안에 있을 때 내 집에 있는 것처럼 굉장히 평화롭다는 말들을 많이 하십니다. 이것은 바로 튀르키예 국민들의 환대정신에서 나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창립 90돌을 맞이한 터키항공. 아흐멧 볼랏(Ahmet Bolat) 터키항공 회장이 이끄는 순방단이 아시아 국가 중 가장 먼저 한국을 찾았다. 신라호텔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아흐멧 볼랏 회장은 튀르키예의 문화와 환..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