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ZoomIn

[기획] 변진섭의 노래를 들으며 산동성으로 떠나보자

화동훼리, 변진섭 선상 특별콘서트 개최

  • GTN 김선모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7-01-20 오후 5:42:29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한교투어가 화동훼리 신규취항 이벤트로 중국 산동성 역사 및 온천 여행을 떠나는 3박4일간의 상품을 선뵀다.

 

이번 상품일정은 오는 2월24일 인천에서 출발해 중국 산동성에서 다양한 문화유적지 및 관광지 탐방을 하고 27일 다시 돌아올 수 있게 구성됐다. 단 1회만 진행되는 특가상품으로 별도의 옵션과 쇼핑은 없으며 전 일정 팁이 상품가에 포함됐다.

 

인천과 중국 산동성 석도를 오가는 화동훼리는 지난 2016년에 새롭게 건조됐으며 여객 승선인원만 1500명이 되는 3만5000톤 규모의 크루즈급 여객선이다.

편의점부터 안마실, 세미나실, 노래방, 나이트클럽, 현대면세점까지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객실은 2인실과 4·6인실 등 다양한 크기로 구성돼있다.중국 산동성 크루즈훼리 선상에서 발라드의 황태자 가수 변진섭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 오는 2월24일부터 27일까지 단 1회 진행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중국 산동성의 관광명소 여행은 물론 온천도 즐길 수 있으며, 또 변진섭의 노래를 눈앞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선상 콘서트가 일정에 구성돼 있다. 3박4일간 중국 산동성 여행과 선상 콘서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아보자.

 

문의: 한교투어 1588-2606

<정리=김선모 기자> ksm5@gtn.co.kr

 

에디터 사진에디터 사진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시설

 

■ 레스토랑

화동훼리의 레스토랑은 약 35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고, 석식은 약 10가지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체 자체행사(공연 등)을 레스토랑에서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 라운지

화동훼리 8층 선두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드넓은 바다를 감상하며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만드는 커피는 훼리여행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여주고 있다.

 

■ 나이트클럽

화동훼리 8층 선미(船尾)에 위치해 있으며, 약 100석 규모로 승객들의 모임 및 행사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또 노래방 3개도 이용가능하다. 특히, 이 곳에는 고급 브랜드인 클라우드 생맥주와 각종 안주를 판매하고 있다.

 

■ 면세점

항공기 이용 시 면세품 구입을 할 수 있듯이, 선상에서도 항공기보다 더 많은 품목의 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다. 현대그룹에서 직접 운영하는 면세점에서 가족과 친구에게 줄 선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 안마실(전동안마기)

안마실은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12대의 최고급 전동안마기(브람스안마)를 이용해 심신의 피로를 날릴 수 있다.

 

■ 스타반닭

화동훼리 7층 선미에 위치해 있으며, 단체여행객들에게 치킨, 피자 및 오뎅 등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다.

 

■ 잡화점

각종 기념품, 건강식품 및 화장품 등 여행객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34일간 알찬 일정 제공

 

여행 1일차 - 화동훼리 선상 무대에서 가수 변진섭의 특별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다. '너에게로 또 다시', '희망사항' 등 1980~90년대 최고 인기 히트곡들을 변진섭의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으며, 개그맨 박성광이 진행을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 예정이다.

 

여행 2일차 - 웅장한 비경을 자랑하는 중국 산동성 석도항에 도착해 필수 관광지로 꼽히는 해변공원과 행복문을 탐방할 수 있다.

또 다양한 해저동물 및 돌고래쇼, 인어쇼 등 다양한 볼 거리가 있는 신유화하수족관도 관람하게 된다. 신유화하수족관에서는 5D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돼 관광객의 흥미를 더 해줄 예정이다.

또 중식은 중국 8대 요리 중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다는 산동식 음식(특식)이며, 석식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즐겨먹는 음식인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제공받는다. 아울러 산동성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파리조트 천목온천(탕박온천)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따뜻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여행 3일차 - 다양한 해산물로 유명한 산동성에서 지역 대표음식 중 하나인 해물샤브샤브 특식을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 특식 후에는 해상왕 장보고 대사의 유적지인 장보고 기념관, 장보고기념탑, 적산법화원 등을 관람한다. 이후 다시 석도항에서 화동훼리를 타고 인천항으로 돌아오게 된다.

 

여행 4일차 - 오전 11시경 인천항에 입항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