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6월2주차 방송실적]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 GTN 고성원 기자
  • 게시됨 : 2017-06-19 오전 8:41:06 | 업데이트됨 : 17분전

에디터 사진

 

 지난 6월2주차(6월9일~6월11일) 방송된 총 26개의 라이프 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총 1만2000콜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번 콜 수는 6월 들어 가장 좋은 성적이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이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9500콜을 냈다.

 

이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지난 6월2주차 홈쇼핑에서 미주 상품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온누리투어와 여행박사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서부 9/10일 상품을 진행했고,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동부+캐나다 10일 상품을 진행했다.

 

GTN 금주의 이슈
에티오피아 사진여행’ 떠나요
씨트립, 2017년 1분기 사상최대 실적 달성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이 1분기 실적 발표에서 순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약 61억 위안(한화 약 1조 28억 원)이라고 공개했다.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제2판매채널 ‘위기’ 소셜커머스 ‘냉각’
‘LCC 동맹체’ 밸류 얼라이언스 서비스 시작
티몬, ‘다구간 항공권’ 예약 서비스 시작
[6월2주차 방송편성표]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신들의 휴양지’로 오세요 안탈리아 지역 ‘주목’
[GTN 기획] 세부, ‘제이파크’에서 시작해 ‘제이파크’로 끝나다
많이 본 기사
‘액티브 시니어’ 뜬다
태국 트래블마트 플러스 성료
[업계 NEWS] 하나투어 박람회 ‘대박’
‘비즈니스 좌석’ 고급화
‘시장 선점’ 둘러싸고 국적 LCC ‘과열경쟁’
‘종로시대’ 연 롯데제이티비
[항공권 특가 NEWS] LA 50만원대
[항공권 특가 NEWS] 유럽 노선 40만원
[업계 NEWS] 3월 147만명 송출
AAG, 225회 정기 라운딩 성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