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6월2주차 방송실적]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 GTN 고성원 기자
  • 게시됨 : 2017-06-19 오전 8:41:06 | 업데이트됨 : 17분전

에디터 사진

 

 지난 6월2주차(6월9일~6월11일) 방송된 총 26개의 라이프 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총 1만2000콜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번 콜 수는 6월 들어 가장 좋은 성적이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이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9500콜을 냈다.

 

이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지난 6월2주차 홈쇼핑에서 미주 상품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온누리투어와 여행박사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서부 9/10일 상품을 진행했고,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동부+캐나다 10일 상품을 진행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괌 여행, 전혀 문제없다
‘여행업 10년 유지’ 전체 40%
[항공사]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임박’
[항공사] 캐나다 매력 발산하는 4개 연합상품 소개
[패키지] 여행 방송 뜨면 여행지도 같이 ‘뜬다’
[패키지] 하나투어, 지구별 여행학교 성료
신속한 일처리… 5J 영향력 확대
[OTA] 세계 최대 규모 검색 엔진, ‘구글’ 상위 노출 방법 5가지
남아프리카항공 파산 조짐
[종합] 북한 VS 미국 대치국면 여파...환율 급상승, 여행악재 우려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참신한 테마’ 뉴질랜드 북섬 여행
두타·삼익·시트면세점 이용하면 구매금액 3%는 모두투어 마일리지
[마케팅] 오스트리아관광청,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 무료숙박 이벤트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모집
[마케팅] JTBC 뭉쳐야 뜬다
라온서피리조트, 욜로족 대상 ‘코로나 선셋 위크"
‘유럽 얼리버드’ 단체 200만원 할인… 하나투어 이색 프로모션
[마케팅] 호헤타우어른 국립공원, 서머카드 시행
KBS ‘배틀 트립’ 방영 기대하세요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