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6월2주차 방송실적]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 GTN 고성원 기자
  • 게시됨 : 2017-06-19 오전 8:41:06 | 업데이트됨 : 17분전

에디터 사진

 

 지난 6월2주차(6월9일~6월11일) 방송된 총 26개의 라이프 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총 1만2000콜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번 콜 수는 6월 들어 가장 좋은 성적이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이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9500콜을 냈다.

 

이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지난 6월2주차 홈쇼핑에서 미주 상품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온누리투어와 여행박사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서부 9/10일 상품을 진행했고,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동부+캐나다 10일 상품을 진행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마케팅] “김춘애 쿠바전문 작가와 함께 떠나요”
[호텔/리조트] interview 도미닉 쿠엔슬 콘스탄스 할라벨리 총지배인 및 아만 아마디스 아시아 콘스탄스 세일즈이사
[패키지] 기지개 켜는 ‘중국 여행’
[채널] 플레이윙즈, 실시간 항공 상품 도입
[종합] 노르웨이 트래블 워크숍 성료
[종합] ‘MICE 전문법인’ 레드캡마이스 설립
[종합] 하나투어재팬, 도쿄 상장 이후 주가 호조
[랜드사] 오아시스를 따라 ‘실크로드’ 기행
[Weekly 홈쇼핑] 롯데제이티비, ‘다낭+호이안 5일’ 6400콜 달성
[주간 탑승률 분석] 보라카이 폐쇄에 마닐라 영향 받나
많이 본 기사
[코멘터리] 필리핀 보라카이 26일부터 폐쇄, 앞으로 어떻게 되나?
[류동근 편집국장의 REVIEW] 한국과 일본의 차이
[주간 탑승률 분석] 보라카이 폐쇄에 마닐라 영향 받나
[Weekly 홈쇼핑] 롯데제이티비, ‘다낭+호이안 5일’ 6400콜 달성
[종합] 하나투어재팬, 도쿄 상장 이후 주가 호조
[종합] 세부퍼시픽항공 BSP 업무 스타트
[종합] 팔라완·푸꾸옥·나트랑 동남아 여행 ‘견인차’
[종합] 내달 6일 ‘폴란드의 날’
[종합] 한에어 ‘TOP 10’ 시상식
[종합] ‘MICE 전문법인’ 레드캡마이스 설립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