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6월2주차 방송실적]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 GTN 고성원 기자
  • 게시됨 : 2017-06-19 오전 8:41:06 | 업데이트됨 : 17분전

에디터 사진

 

 지난 6월2주차(6월9일~6월11일) 방송된 총 26개의 라이프 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총 1만2000콜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번 콜 수는 6월 들어 가장 좋은 성적이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이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9500콜을 냈다.

 

이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지난 6월2주차 홈쇼핑에서 미주 상품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온누리투어와 여행박사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서부 9/10일 상품을 진행했고,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동부+캐나다 10일 상품을 진행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주간 탑승률 분석] 필리핀, LCC가 독주
[Weekly 홈쇼핑] 롯데JTB,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400콜 달성
[호텔/리조트] “솔선수범하는 총지배인이 되겠습니다”
[종합] 노랑풍선, 김인중 신입 대표이사 사장 선임
[전략] 평창에서 만나는 오스트리아의 진수
[전략] ‘마이리얼트립’ 여행사 대상 ‘파트너십 프로그램’ 오픈
[종합] ‘즐거운 설 되세요’… 롯데제이티비, 파트너사에 조기 결제
[랜드] 산티아고, 나를 찾아 떠나는 기나긴 여정
[종합] 프린세스 크루즈 26일 ‘알래스카 크루즈 설명회’
[종합] 동신항운, ‘평창’서 스위스 홍보
많이 본 기사
[기획] 강 따라 즐기는 양자강 크루즈 여행
[분석] 청주발 운항 하락세로 인한 상품 기근현상
[주간 탑승률 분석] 필리핀, LCC가 독주
[분석] 충청권 지역 분석, 최근 5년간 가장 낮은 성장률 보여
[종합] 동신항운, ‘평창’서 스위스 홍보
[호텔/리조트] “솔선수범하는 총지배인이 되겠습니다”
[지방분석] 충청지역 BSP, 전국 대비 1.1%로 저조
[종합] 핀에어, 발렌타인 항공 특가
[Weekly 홈쇼핑] 롯데JTB,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400콜 달성
[지방분석] 청주공항, 인·아웃바운드 하락세 면치 못해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