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기획

[Weekly 여행사 홈쇼핑 동향 <9월4주차>] 인터파크투어, ‘발칸2국+동유럽3국 10일’ 6950콜 달성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7-10-10 오전 8:41:07

에디터 사진

 

 

9월 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들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발칸2국+동유럽3국 10일’ 상품으로 총 695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투어벨의 ‘남프랑스+이태리 일주 9일’상품으로 500콜을 기록했다. 한편 9월 4주차 홈쇼핑 상품 총 방영 횟수는 22회, 전체 콜 수는 5만4500건, 평균 콜 수는 2477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채널] 숙박 예약 시, 할인율 가장 중요해
[호텔 리조트] 6월의 뜨거운 감자, 싱가포르의 음식을 맛보다
[프로모션] “도쿄의 매력 알리러 왔다”
[종합] 한국인 멕시코 방문 30% 증가
[마케팅] 2018 알로하 미디어 데이 성료 하와이관광청 ‘생각을 180도 뒤집다’
[종합] 대부분 탑승률 80%대 유지
[종합] 괌정부관광청, 괌 미식 문화 알려
[종합] 투숙객 유치 시, 여행사 최대 250만 원 지급
[골프] 인터뷰 박상진 라오라오베이 세일즈&마케팅 매니저
[종합] AM, 행복한 1년이었다
많이 본 기사
[골프] 평창 알펜시아 7-8월 특가
[골프] 인터뷰 박상진 라오라오베이 세일즈&마케팅 매니저
[골프]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두목’ 프로모션 진행
[마케팅] 타이완관광청 2018년 제 33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마케팅] 평창올림픽 이후 방한관광객 인기 이어간다
[마케팅] 비엣젯항공, 신한카드 캐시백 이벤트 실시
[마케팅] ‘색다른 하이난’ 설명회
[마케팅] 이제는 중남미 여행이 대세
[프로모션] SNS 공유하고 두바이 가자
[프로모션] 캐세이패시픽항공,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실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