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기획

[Weekly 여행사 홈쇼핑 동향 <9월4주차>] 인터파크투어, ‘발칸2국+동유럽3국 10일’ 6950콜 달성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7-10-10 오전 8:41:07

에디터 사진

 

 

9월 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들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발칸2국+동유럽3국 10일’ 상품으로 총 695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투어벨의 ‘남프랑스+이태리 일주 9일’상품으로 500콜을 기록했다. 한편 9월 4주차 홈쇼핑 상품 총 방영 횟수는 22회, 전체 콜 수는 5만4500건, 평균 콜 수는 2477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개보수 중인 필리핀 ‘칼리보 공항’
[종합] 스카이팀 7개 항공사, 10월 제2터미널로 이전
[종합] ‘정겹고 즐거운 중국’… 양국 친선교류의 밤
[종합] LCC 항공, 상승하는 탑승률
[종합] 데스크가 업계 임원에게 묻다
[랜드]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만의 매력으로 승부수 띄울 것
[전략] 조금 더 특별한 ‘태국’
[전략] ‘과잉관광’ 대책 모색… UNWTO 세계도시관광총회 개최
[종합] KRT, ‘터키일주 9일’ 5400콜 달성
[종합]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 개소
많이 본 기사
[골프] 태풍·지진 피해가 없는 규슈 골프
[호텔리조트] ‘며느리, 오늘은 ‘쉼’니다’ 패키지 출시
[전략] ‘플랜더스 스터디투어’ 진행
[호텔리조트] ‘죽은 자들의 날’ 기념, 객실 요금 50% 할인
[전략] 타블라라사, 인공지능 여행앱 ‘에이든’ 출시
[호텔리조트]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워크샵’ 예약하세요
[전략] 페이스북 글로벌 팔로워 제주항공, 팬수 100만명 돌파
[호텔리조트] 하와이식 ‘불금’ 파티 ‘알로하 퍼스트 프라이데이 비치 파티’ 개최
[전략] 젊음과 축제가 넘치는 노르망디 ‘르 아브르’
[전략] 내년 6월 밴프마라톤 얼리버드 등록시 할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