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기획

[Weekly 여행사 홈쇼핑 동향 <9월4주차>] 인터파크투어, ‘발칸2국+동유럽3국 10일’ 6950콜 달성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7-10-10 오전 8:41:07

에디터 사진

 

 

9월 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들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발칸2국+동유럽3국 10일’ 상품으로 총 695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투어벨의 ‘남프랑스+이태리 일주 9일’상품으로 500콜을 기록했다. 한편 9월 4주차 홈쇼핑 상품 총 방영 횟수는 22회, 전체 콜 수는 5만4500건, 평균 콜 수는 2477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롯데관광, 내년 ‘코스타 세레나호’ 운항 체결
[종합]공항, 똑똑해지고 편해진다
[종합] 국제선 유류할증료 부활
[홈쇼핑] 사전영상 제작 비용전가 불법? 여행 상품은 ‘글쎄’
[랜드사] 골프 라운딩의 파라다이스 하이커우로
[호텔&리조트] “청도에서 머물 땐 더 랄루 호텔이 적격이죠”
[마케팅] 유럽철도 골든시즌 도래
[마케팅] 여행사 홈쇼핑 동향 <10월1주차>
[프로모션] 마리아나, 여행사 적극 서포트
[종합] 제주항공, 일본노선 탑승률 ‘90%’ 넘었다
많이 본 기사
[종합]공항, 똑똑해지고 편해진다
여행업계, 국정감사 ‘예의주시’
[종합] ‘시장 양극화’ 유발 여행사 수익 ‘절벽’
[종합] 롯데관광, 내년 ‘코스타 세레나호’ 운항 체결
[종합] KOSTA,서울관광고등학교에 장학금 전달
[9월 신문광고 분석] 8월 대비 7.7% 단수 감소… 총 963단 게재
[8월 신문광고 분석] 온라인투어, 8월 주요 일간지 광고게재 1위
[호텔&리조트] “청도에서 머물 땐 더 랄루 호텔이 적격이죠”
[홈쇼핑] 사전영상 제작 비용전가 불법? 여행 상품은 ‘글쎄’
[9월 BSP 분석] 상위 10개 중 9개 업체 실적 상승…전체 27% 성장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