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소셜·홈쇼핑] KRT, ‘다낭 4·5일’ 1만2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1월4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7-12-01 오후 4:52:32 | 업데이트됨 : 3일전

 

 

 

에디터 사진

11월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KRT의 ‘다낭 4·5일’ 상품으로 총 1만2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604콜을 기록한 KRT의 ‘우베 야마구치3일·4일’ 상품이다. 한편 11월4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29회, 전체 콜 수는 8만9904건, 평균 콜 수는 3100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주간 탑승률 분석] 필리핀, LCC가 독주
[Weekly 홈쇼핑] 롯데JTB,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400콜 달성
[호텔/리조트] “솔선수범하는 총지배인이 되겠습니다”
[종합] 노랑풍선, 김인중 신입 대표이사 사장 선임
[전략] 평창에서 만나는 오스트리아의 진수
[전략] ‘마이리얼트립’ 여행사 대상 ‘파트너십 프로그램’ 오픈
[종합] ‘즐거운 설 되세요’… 롯데제이티비, 파트너사에 조기 결제
[랜드] 산티아고, 나를 찾아 떠나는 기나긴 여정
[종합] 프린세스 크루즈 26일 ‘알래스카 크루즈 설명회’
[종합] 동신항운, ‘평창’서 스위스 홍보
많이 본 기사
[기획] 강 따라 즐기는 양자강 크루즈 여행
[분석] 청주발 운항 하락세로 인한 상품 기근현상
[주간 탑승률 분석] 필리핀, LCC가 독주
[분석] 충청권 지역 분석, 최근 5년간 가장 낮은 성장률 보여
[종합] 동신항운, ‘평창’서 스위스 홍보
[호텔/리조트] “솔선수범하는 총지배인이 되겠습니다”
[지방분석] 충청지역 BSP, 전국 대비 1.1%로 저조
[종합] 핀에어, 발렌타인 항공 특가
[Weekly 홈쇼핑] 롯데JTB,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400콜 달성
[지방분석] 청주공항, 인·아웃바운드 하락세 면치 못해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