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소셜·홈쇼핑] KRT, ‘다낭 4·5일’ 1만2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1월4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7-12-01 오후 4:52:32 | 업데이트됨 : 3일전

 

 

 

에디터 사진

11월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KRT의 ‘다낭 4·5일’ 상품으로 총 1만2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604콜을 기록한 KRT의 ‘우베 야마구치3일·4일’ 상품이다. 한편 11월4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29회, 전체 콜 수는 8만9904건, 평균 콜 수는 3100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중소여행사 카운터 업무 ‘희소식’
[종합] ‘여행사 블루칩’ 특수지역
[채널] 늦가을, 혼행족을 잡아라
[랜드사] 투어피디아, 포르투갈 일주 상품 출시
[종합] 전염병으로 인한 탑승률 적신호
[종합] 미국관광청 ‘스페셜리스트’ 팸투어
[종합] 내년부터 TASF 이용료 인하
[종합] 여행업계 NEWS
[호텔리조트] 멀펄 리조트, 한국시장을 겨냥한다
[마케팅] 광동요리 진수 체험하세요
많이 본 기사
[골프] 겨울골프의 대명사 ‘태국’
[프로모션] 마닐라~베트남 크루즈 판매
[프로모션] ‘나의 최저가 항공권’ 이벤트
[프로모션] ‘암스테르담 컬렉션’ 선보여
[프로모션] 페루 유명커피 브랜드 ‘카페 델 페루’ 한국 상륙
[프로모션] ‘관광공사 33년’ 경험 살려 두보의 시 ‘언제나…’ 발길
[프로모션] 아메리칸항공 최경주재단 통해 주니어 골퍼 지원
[프로모션] 독일 ‘검은 숲’에서 늦가을 만끽
[마케팅]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 개항 90주년
[마케팅] PIC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 성료 경남권 어린이 참여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