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홈쇼핑&소셜커머스] 여행사 홈쇼핑 동향

노랑풍선, ‘하노이+하롱베이 5일’ 8000콜 달성

  • GTN 손민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7-12-08 오후 4:53:49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12월1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노랑풍선의 ‘하노이+하롱베이 5일’로 총 8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1800콜을 기록한 온라인투어의 ‘서유럽 4국 10일’이다. 12월 1주차 홈쇼핑 방영 상품 중 가장 최고가 상품은 레드캡투어의 ‘서유럽 4국 10일’ 상품가는 229만 원이며 3000콜을 기록했다.

 


최저가 상품은 3300콜을 달성한 참좋은여행의 ‘대마도 1박2일’ 상품가는 12만9000원이다. 한편 12월 1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30회, 전체 콜 수는 11만2150건 평균 콜 수는 3738건으로 집계됐다.

 

 

<손민지 기자>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