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홈쇼핑/소셜커머스] 투어이천, ‘다낭+호이안 5일’ 상품 5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2월5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8-01-05 오후 5:33:38 | 업데이트됨 : 6분전

 

 

 

 

 

 

 에디터 사진

 

 

12월5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투어이천의 ‘다낭+호이안 5일’ 상품으로 총 5000콜을 달성했다. 최저 콜 수 상품은 1500콜을 기록한 더좋은여행의 ‘대만+마카오 4일’ 상품이다. 한편 12월5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19회, 전체 콜 수는 6만1368건, 평균 콜 수는 3230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FIT여행·단거리 가장 크게 반응
[종합] ‘여행사 이용률 높이기’에 최선
[종합] ‘스카이 프린세스’ 출항합니다
[종합] RTS, ‘파트너스 데이’… 고객사 초청
[홈쇼핑] 인터파크투어, ‘하노이+하롱베이+옌뜨5일’ 7660콜
[호텔/리조트] 유럽 톱3 브랜드 ‘멜리아 인터내셔널 호텔’
[OTA] 지난해 인지율 OTA업체 1위, ‘호텔스컴바인’
[랜드사] “가장 가까운 유럽, 러시아로 오세요”
[OTA] 12월, 1위 프로모션 ‘제주항공 찜 특가’
[종합] 관광인 신년인사회
많이 본 기사
[항공사] 티웨이항공,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 수속 개시
[마케팅] 샌프란시스코 레스토랑 4곳, ‘세계 최고" 인정
[패키지] 윤식당2 촬영지 ‘테네리페’ 상품출시
[패키지] 내일투어, 돗토리현 원정대 모집
[패키지] 모두투어 히말라야 트래킹 상품 선보여
[패키지] 참좋은여행 통 큰 성과급 20억 원 지급해
[항공사] 티웨이, 국내 LCC중 최다 노선 보유
[GTN광장] 만델라의 나라 남아공
[항공사] 진에어, 운항승무원 정밀접근계기비행 훈련 진행
[GTN광장] 소니, 노키아, 코닥과 여행업의 몰락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