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홈쇼핑] 인터파크투어, ‘하노이+하롱베이+옌뜨5일’ 7660콜

여행사 홈쇼핑 동향 <1월1주차>

  • GTN 손민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1-11 오후 5:52:44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1월1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하노이+하롱베이+옌뜨5일’ 상품으로 총 7660콜을 달성했다. 최저 콜 수 상품은 1300콜을 기록한 한진관광의 ‘스위스일주 7일’ 상품이다. 한편 1월1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9회, 전체 콜 수는 9만9286건, 평균 콜 수는 3424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