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종합] KRT, ‘러시아+북유럽 6국 12일’ 8000콜 달성

Weekly여행사 홈쇼핑 동향 <2월1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8-02-09 오후 4:34:47

 

 

2월1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KRT의 ‘러시아+북유럽 6국 12일’ 상품으로 총 8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북해도 4일’ 상품으로 총 501콜에 그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2월1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30회, 전체 콜 수는 9만4917건, 평균 콜 수는 3164건으로 집계됐다.

 

에디터 사진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랜드] 골드클럽, 올겨울 수빅에 주력
[호텔리조트] 발리에서 생길 일
[프로모션] 필리핀관광부, 한국 향한 뜨거운 사랑 보여
[프로모션] 뉴욕관광청, 신임 아·태 지역 담당 이사 선임
[채널] 실적 부진한 하나투어 그 이유는?
[종합] 운항 재개한 간사이 노선
[종합] 베트남시장 주도한 비엣젯… 5년간 점유율·목적지, 모두 확대
[종합] 인터파크투어, ‘다낭 5일’ 6200콜 달성
[종합] 운항 재개한 간사이 노선
[종합] ‘관협중앙회 3파전’ 예상
많이 본 기사
[항공분석] 국내선 LCC 점유율, 60% ‘코 앞’
[호텔리조트] 팔레스 리조트, 멕시코의 정취를 더하다
[항공분석] LCC 탑승률 80%대 초반으로 감소
[호텔리조트] 리조트·항공사 합작… 블로거 팸투어 실시
[호텔리조트] 일본 여행 잠자리 선택은 신주쿠에서
[호텔리조트] 발리에서 생길 일
[항공분석] 외래객 입국자 성장률 꾸준, 7월에도 전년 대비 24.4% 증가
[랜드] 베스트랜드 10월 월례회의 개최
[랜드] 투어티티엘, 호주 겨울 상품 출시
[랜드] 골드클럽, 올겨울 수빅에 주력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