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종합] KRT, ‘러시아+북유럽 6국 12일’ 8000콜 달성

Weekly여행사 홈쇼핑 동향 <2월1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8-02-09 오후 4:34:47

 

 

2월1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KRT의 ‘러시아+북유럽 6국 12일’ 상품으로 총 8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북해도 4일’ 상품으로 총 501콜에 그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2월1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30회, 전체 콜 수는 9만4917건, 평균 콜 수는 3164건으로 집계됐다.

 

에디터 사진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함께 힘을 모읍시다…관광인 신년인사회
[종합] ‘코스닥 상장’ 시동 건 노랑풍선
[종합] KATA 임원 확정
[종합] 대한항공, 몽골 독점노선 깨지나
[종합] 여행마스터, 홈페이지 오픈
[종합] LCC, 새해 초부터 치열한 경쟁전
[종합] 올해 첫 연휴… 설 모객률은 어떻습니까?
[랜드] 코카서스, 유럽 대안 新 목적지, 5월 대한항공 전세기로 인기 상승 기대
[기획] 지상낙원에서 마라톤을
[종합] 참좋은·롯데제이티비, 지상비 미리 결제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에어비앤비 플러스, ‘독특한 디자인’ 눈길
[분석] 동남아 각 목적지 노선 다변화 두드러져
[종합] 인터파크투어와 자유투어, ‘다낭 5일’ 1만 콜 달성
[마케팅] 허츠, ‘통 큰’ 프로모션
[항공] 항공사 NEWS
[마케팅] 겨울절경 감상… ‘뉴욕의 3대 전망대’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평균 탑승률 80% ‘황금노선’
[분석] 미주 노선 일괄 하락에도 괌은 승승장구
[종합] 관협중앙회, 16일 신년인사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