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종합] ‘특가’로 모객 전력

여행사, 연초부터 다양한 이벤트 ‘공격행보’

  • GTN 안아름 기자
  • 게시됨 : 2018-02-09 오후 4:39:55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에디터 사진

 

박람회·기획전 등 상반기 집중실시

 

 

한국관광공사의 주요국 한국인 출국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국민해외관광객이 26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사 송출인원도 18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지난 2016년 대비 15% 성장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아웃바운드 시장의 활황과 더불어 올해도 여행사들의 모객 경쟁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안아름 기자> ar@gtn.co.kr

 

 

아웃바운드 시장의 규모가 증가하면서 모객을 위한 여행사간 경쟁도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온·오프라인박람회를 비롯해 항공, 호텔 등 특가 기획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통해 모객에 집중하고 있다.

 

 

가장 공격적으로 특가 상품 기획전을 펼치고 있는 여행사는 인터파크투어다. 인터파크투어는 올 상반기에 총 3주 동안 ‘제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하고 국내외 다양한 여행상품 특가 판매 및 신규 개발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각종 이벤트 및 할인쿠폰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오는 6월30일까지 TV 속 인기 해외여행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트렌드는 지금 여기! TV 속 여행지’ 기획전을 비롯해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LCC 특가 항공권을 모아놓은 ‘저비용항공사 특가 항공권 인생특가’ 기획전을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슈퍼 세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수·금 오후 1시에 시간한정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14일 12시59분까지는 방콕을,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16일 12시59분까지는 중국 장가계, 계림, 황산, 곤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세이브 상품은 국적기 이용, 노쇼핑·노옵션 일정 진행, 전통주 또는 현지 특산물 제공, 인기옵션 무료포함 등 지역별 전용 특전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해당 지역 항공 스케줄과 주요 관광지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하나투어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노랑풍선도 오는 3월31일까지 ‘컬러풀 시드니 어메이징 비비드(Colorful SYDNEY, Amazing VIVID)’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는 5월25일부터 6월16일까지 시드니에서 열리는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을 상품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시드니 야경투어(가이드 동반, 음료제공)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너랑 나랑 나트랑’ 기획전을 통해 베트남 나트랑의 빈펄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빈펄랜드는 베트남 빈펄그룹의 리조트로 스파, 골프, 리조트 등의 휴양 및 오락시설을 갖춘 초대형 유락단지시설이다. 빈펄랜드 상품 예약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관광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허니문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발리, 푸켓, 사무이, 몰디브, 하와이, 모리셔스, 피지 등 허니문 대표 지역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50만 원 할인 및 지역별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예약자에게는 동화면세점 10만 원 상품권 또는 허니문캐리어, 멀티 어댑터, 기내슬리퍼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북아시아 홍콩관광교육전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 교류
[종합] ‘KATA 대의원제 협회운영’ 무산
[종합] 삿포로 탑승률, 좋습니다 (2018.5.08~5.14)
[종합] 노랑풍선, ‘방콕+파타야 4/5일’ 1만 콜 달성
[종합] “한국~캐나다 잇는 다리역할 하겠다”
[종합] KATA-세계여행업협회연맹과 공조체제 구축
[종합]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
[랜드] 리츠칼튼에서 우붓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항공] 에어서울, 다낭 간다
[항공] LCC 8개사가 만든, 세계 최대규모의 LCC 동맹체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남기덕 부사장 한국 지역 담당 부사장 임명
[호텔/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최대 45% 특가 요금 선봬
[호텔/리조트] 하와이 ‘기쁨의 땅’ 코올리나에서 보내는 선물 같은 여름휴가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태국 마이스 행사 유치 최고의 리조트로 인정받아
[호텔/리조트] 리츠칼튼 발리, 클럽 라운지 업그레이드 오픈
[GTN현장] “홍콩을 널리 이롭게 알리자”
[GTN현장] RVC2018, 다양하고 새로운 캐나다 선보여
[랜드사] ‘이지고잉’으로 타이완을 더 편리하게
[랜드사] 중국 중경시서 차이화제 축제 열려… 국내외 여행사 참석
[랜드사] 스파이시스투어 튀니지 팸투어 성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