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종합] ‘특가’로 모객 전력

여행사, 연초부터 다양한 이벤트 ‘공격행보’

  • GTN 안아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2-09 오후 4:39:55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박람회·기획전 등 상반기 집중실시

 

 

한국관광공사의 주요국 한국인 출국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국민해외관광객이 26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사 송출인원도 18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지난 2016년 대비 15% 성장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아웃바운드 시장의 활황과 더불어 올해도 여행사들의 모객 경쟁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안아름 기자> ar@gtn.co.kr

 

 

아웃바운드 시장의 규모가 증가하면서 모객을 위한 여행사간 경쟁도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온·오프라인박람회를 비롯해 항공, 호텔 등 특가 기획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통해 모객에 집중하고 있다.

 

 

가장 공격적으로 특가 상품 기획전을 펼치고 있는 여행사는 인터파크투어다. 인터파크투어는 올 상반기에 총 3주 동안 ‘제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하고 국내외 다양한 여행상품 특가 판매 및 신규 개발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각종 이벤트 및 할인쿠폰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오는 6월30일까지 TV 속 인기 해외여행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트렌드는 지금 여기! TV 속 여행지’ 기획전을 비롯해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LCC 특가 항공권을 모아놓은 ‘저비용항공사 특가 항공권 인생특가’ 기획전을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슈퍼 세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수·금 오후 1시에 시간한정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14일 12시59분까지는 방콕을,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16일 12시59분까지는 중국 장가계, 계림, 황산, 곤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세이브 상품은 국적기 이용, 노쇼핑·노옵션 일정 진행, 전통주 또는 현지 특산물 제공, 인기옵션 무료포함 등 지역별 전용 특전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해당 지역 항공 스케줄과 주요 관광지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하나투어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노랑풍선도 오는 3월31일까지 ‘컬러풀 시드니 어메이징 비비드(Colorful SYDNEY, Amazing VIVID)’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는 5월25일부터 6월16일까지 시드니에서 열리는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을 상품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시드니 야경투어(가이드 동반, 음료제공)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너랑 나랑 나트랑’ 기획전을 통해 베트남 나트랑의 빈펄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빈펄랜드는 베트남 빈펄그룹의 리조트로 스파, 골프, 리조트 등의 휴양 및 오락시설을 갖춘 초대형 유락단지시설이다. 빈펄랜드 상품 예약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관광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허니문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발리, 푸켓, 사무이, 몰디브, 하와이, 모리셔스, 피지 등 허니문 대표 지역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50만 원 할인 및 지역별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예약자에게는 동화면세점 10만 원 상품권 또는 허니문캐리어, 멀티 어댑터, 기내슬리퍼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