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여행 > 골프

[골프] 하이코우 미션힐스 블록버스터

  • GTN 류동근 기자
  • 게시됨 : 2018-03-10 오후 3:01:52

 

 

에디터 사진

 

나흘간 180홀 릴레이 라운딩

완주 시 완주증 및 골프백 제공

남방항공 이용 매일 출발…179만 원대

 

 

 

 

에디터 사진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골프’ 중국 하이커우 미션힐스에 가면 세상에서 가장 놀라운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다. 사흘간 무려 180홀을 라운딩하게 되는 골프업계 블록버스터다.

 

 

특히 이번 달에 하이커우 미션힐스 블록버스터 180에 참가하는 고객들에 한해 나흘간 180홀(54홀+54홀+54홀+18홀)을 완주하게 되면 완주증과 함께 80만 원 상당의 고급형 KENICHI 골프백과 영문 이니셜을 새겨 주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주열 미션힐 한국사무소 대표는 “지난해 미션힐스 블록버스터를 실시한 경험과 참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남방항공을 통해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달 참가자들에 한해 특별이벤트가 진행되며 완주시 제공되는 골프백 등은 7월에 받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최 대표는 이번 골프 블록버스터의 도전자로 △나흘간 180홀(18홀 10회) 완주라는 대기록을 세워 국내 골퍼 521만 명 중 0.02%에 속하는 커리어를 갖고 싶은 분 △골프에 미친 사람이라고 스스로 자신하는 분 △훅과 슬라이스가 아닌 스트레이트의 기적을 원하는 분 △구력과 관계없이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샷을 느끼고 싶은 분 △자신도 모르게 우산을 가지고 샷을 해 본 경험이 있는 분 △누구든 골프를 한다면 내 친구로 생각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미션힐스 골프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있으며, 18홀 10개 코스 180홀로 구성돼 있다. 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168개 테마 온천탕을 갖추고 있으며 하이커우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4박5일 180홀 상품구성을 살펴보면 첫째 날 남방항공을 통해 오전 10시55분 인천공항을 출발한다. 광저우를 경유해 오후 4시25분 하이커우 국제공항에 도착해 하루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둘째 날 호텔 조식 후부터 사흘간 하루 54홀씩 라운딩을 하게 되며 마지막 날 18홀을 끝으로 180홀 라운딩을 마치게 된다.

 

 

상품가격은 한정특가로 179만원부터 판매되며 이번 달의 경우 선착순 100명에 한해 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하지 않을 경우 요금이 변동될 수 있다.

 

문의: 미션힐 한국사무소

02)2671-1094

 

에디터 사진

남방항공 스톱오버의 장점

 

 

8월 주3회 증편 예정 하이커우 매일 운항…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하이커우로 가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은 남방항공을 이용하는 것이다.

 

 

남방항공은 인천에서 광저우를 경유(스톱오버)해 하이커우까지 매일 운항한다. 밤 비행기가 아닌 낮 비행기로 이동하며 4박5일이나 5박6일 등 여행일정을 맘대로 짤 수 있다. 항공스케줄도 골프 라운딩 하기에 유리하게 짜여져 있다. 오전 10시55분 인천을 출발해 하이커우에는 오후 4시25분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하이커우에서 오후 2시에 출발해 인천공항에는 오후 8시35분에 도착한다. 하이커우에서 오후 2시에 출발하기 때문에 오전 첫 티업을 하면 18홀 라운딩도 가능하다.

 

 

광저우를 경유한다고 해서 짐을 내렸다가 다시 붙이는 번거로움도 없다. 인천공항에서 짐 수속을 하게 되면 하이커우에서 찾으면 된다. 풀 서비스 캐리어인 만큼 기내식과 음료 및 주류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스카이 팀 회원사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일부 적립이 된다. 수하물은 23kg까지 수속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해 언어불편이 해소됨은 물론, 고객 불편을 줄이기 위해 남방항공 직원이 입출국 수속 및 안내를 도와준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채널] 숙박 예약 시, 할인율 가장 중요해
[호텔 리조트] 6월의 뜨거운 감자, 싱가포르의 음식을 맛보다
[프로모션] “도쿄의 매력 알리러 왔다”
[종합] 한국인 멕시코 방문 30% 증가
[마케팅] 2018 알로하 미디어 데이 성료 하와이관광청 ‘생각을 180도 뒤집다’
[종합] 대부분 탑승률 80%대 유지
[종합] 괌정부관광청, 괌 미식 문화 알려
[종합] 투숙객 유치 시, 여행사 최대 250만 원 지급
[골프] 인터뷰 박상진 라오라오베이 세일즈&마케팅 매니저
[종합] AM, 행복한 1년이었다
많이 본 기사
[골프] 평창 알펜시아 7-8월 특가
[골프] 인터뷰 박상진 라오라오베이 세일즈&마케팅 매니저
[골프]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두목’ 프로모션 진행
[마케팅] 타이완관광청 2018년 제 33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마케팅] 평창올림픽 이후 방한관광객 인기 이어간다
[마케팅] 비엣젯항공, 신한카드 캐시백 이벤트 실시
[마케팅] ‘색다른 하이난’ 설명회
[마케팅] 이제는 중남미 여행이 대세
[프로모션] SNS 공유하고 두바이 가자
[프로모션] 캐세이패시픽항공,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실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