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전략] 두근여행 화이트데이 기념 도쿄 ‘벚꽃여행’ 이벤트

  • GTN 김기령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3-16 오후 5:15:29 | 업데이트됨 : 7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두근여행은 ‘벚꽃’을 주제로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4월10일날 출발하는 도쿄 2박3일 여행의 주제는 ‘벚꽃’이었으며,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19일날 발표된다.

 

 

이번 기획전은 화이트데이 기념 도교 벚꽃여행 이벤트로 페이스북에 두근여행 검색 후 댓글로 ‘벚꽃’ 2행시를 댓글로 친구와 함께 작성해 완성하는 이벤트다. 도쿄는 일본 벚꽃 관광지의 중심지로써 다양한 벚꽃 관련 축제들이 벚꽃 개화기와 맞춰 준비돼있다.

 

 

한편, 두근여행은 매월 이벤트 여행 추첨을 통해 무료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이번호 주요기사
피지관광청-피지항공, 한국 로드쇼 개최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에어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터미널 운영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