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롯데제이티비, ‘저출산 극복’ 캠페인 동참

  • GTN 안아름 기자
  • 게시됨 : 2018-04-12 오후 4:55:25 | 업데이트됨 : 4일전

에디터 사진

 

“저출산 극복의 지름길은 바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입니다. 출산 후 아빠의 의무 육아휴직, 대디스쿨 등 롯데제이티비는 아빠의 육아 참여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앞치마 매고! 고무장갑 끼고! 아빠들이 육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롯데제이티비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엄마 아빠 화이팅!”

 

안규동 롯데제이티비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저출산 극복 릴레이 ‘앞장캠페인’에 동참하며 아빠들의 육아 장려를 위한 기업문화 조성 의지를 천명했다.

 

고용노동부 및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켐페인에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 100인이 앞치마와 고무장갑 등으로 구성된 ‘앞장키트’를 착용하고 가사와 육아의 분담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에 노력하는 아빠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는 이미 사회적 문제로 대두될 만큼 심각한 사안으로 특히 사람이 재산인 여행업계에서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게 됐다. 앞으로도 롯데제이티비는 아빠들이 일과 가정에서 양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마케팅] “김춘애 쿠바전문 작가와 함께 떠나요”
[호텔/리조트] interview 도미닉 쿠엔슬 콘스탄스 할라벨리 총지배인 및 아만 아마디스 아시아 콘스탄스 세일즈이사
[패키지] 기지개 켜는 ‘중국 여행’
[채널] 플레이윙즈, 실시간 항공 상품 도입
[종합] 노르웨이 트래블 워크숍 성료
[종합] ‘MICE 전문법인’ 레드캡마이스 설립
[종합] 하나투어재팬, 도쿄 상장 이후 주가 호조
[랜드사] 오아시스를 따라 ‘실크로드’ 기행
[Weekly 홈쇼핑] 롯데제이티비, ‘다낭+호이안 5일’ 6400콜 달성
[주간 탑승률 분석] 보라카이 폐쇄에 마닐라 영향 받나
많이 본 기사
[코멘터리] 필리핀 보라카이 26일부터 폐쇄, 앞으로 어떻게 되나?
[류동근 편집국장의 REVIEW] 한국과 일본의 차이
[주간 탑승률 분석] 보라카이 폐쇄에 마닐라 영향 받나
[Weekly 홈쇼핑] 롯데제이티비, ‘다낭+호이안 5일’ 6400콜 달성
[종합] 하나투어재팬, 도쿄 상장 이후 주가 호조
[종합] 세부퍼시픽항공 BSP 업무 스타트
[종합] 팔라완·푸꾸옥·나트랑 동남아 여행 ‘견인차’
[종합] 내달 6일 ‘폴란드의 날’
[종합] 한에어 ‘TOP 10’ 시상식
[종합] ‘MICE 전문법인’ 레드캡마이스 설립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