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롯데제이티비, ‘저출산 극복’ 캠페인 동참

  • GTN 안아름 기자
  • 게시됨 : 2018-04-12 오후 4:55:25 | 업데이트됨 : 4일전

에디터 사진

 

“저출산 극복의 지름길은 바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입니다. 출산 후 아빠의 의무 육아휴직, 대디스쿨 등 롯데제이티비는 아빠의 육아 참여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앞치마 매고! 고무장갑 끼고! 아빠들이 육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롯데제이티비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엄마 아빠 화이팅!”

 

안규동 롯데제이티비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저출산 극복 릴레이 ‘앞장캠페인’에 동참하며 아빠들의 육아 장려를 위한 기업문화 조성 의지를 천명했다.

 

고용노동부 및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켐페인에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 100인이 앞치마와 고무장갑 등으로 구성된 ‘앞장키트’를 착용하고 가사와 육아의 분담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에 노력하는 아빠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는 이미 사회적 문제로 대두될 만큼 심각한 사안으로 특히 사람이 재산인 여행업계에서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게 됐다. 앞으로도 롯데제이티비는 아빠들이 일과 가정에서 양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국격 먹칠하는’ 블랙 컨슈머
[종합] 에어프랑스 한국취항 35주년
[종합] 티웨이항공 88.7%로 우세
[종합] KATA, ‘관광회의’ 참가
[관광스타트업 기업] 청소년 배낭여행 전문… 함께 만들어가는 탄뎀
[관광스타트업 기업] 반려동물과 어디든지 여행갈 수 있어요
[관광스타트업 기업]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딜, 트립딜
[관광스타트업 기업] 사업성 공동모색… ‘민관 협력관계 극대화’ 전력
[관광스타트업 기업] 현지를 위한 ‘완벽한’ 온라인 플랫폼
[현장] “우리나라 경주와 같은 도시 타이난”
많이 본 기사
[전략] 르블랑 리조트와 로스카보스에서 즐기는 다양한 축제
[전략] 모두투어, 호주 상품전 열어
[항공] KE, 델리 화물기 취항
[항공] 향후 20년간 1인당 여행횟수는 2.5배 늘어나
[종합] 비투비와 함께 하는 전통시장 투어 실시
[항공] 캐세이패시픽, ‘홍콩항공권+디즈니랜드’ 패키지
[종합] 서울시-서울씨티투어 다문화 한부모가족 DMZ관광 협약 체결
[항공] ‘예약 서두르세요’ 항공권 특가세일 잇따라
[항공] ‘꽃보다 특가 리턴즈’ 터키항공, 내달 6일까지 할인
[종합] 여행업 법률 설명회 자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