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종합] 참좋은여행, ‘터키일주 9일’ 상품 6900콜 달성

[Weekly 홈쇼핑] 4월1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8-04-16 오전 8:18:47

 

 에디터 사진

 

 

4월1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수를 기록한 상품은 참좋은여행의 ‘터키일주 9일’ 상품으로 총 69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보물섬투어·롯데JTB의 ‘큐슈 3일’ 상품으로 총 950콜에 그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4월1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36회, 전체 콜수는 10만2435건, 평균 콜수는 2845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마케팅] “김춘애 쿠바전문 작가와 함께 떠나요”
[호텔/리조트] interview 도미닉 쿠엔슬 콘스탄스 할라벨리 총지배인 및 아만 아마디스 아시아 콘스탄스 세일즈이사
[패키지] 기지개 켜는 ‘중국 여행’
[채널] 플레이윙즈, 실시간 항공 상품 도입
[종합] 노르웨이 트래블 워크숍 성료
[종합] ‘MICE 전문법인’ 레드캡마이스 설립
[종합] 하나투어재팬, 도쿄 상장 이후 주가 호조
[랜드사] 오아시스를 따라 ‘실크로드’ 기행
[Weekly 홈쇼핑] 롯데제이티비, ‘다낭+호이안 5일’ 6400콜 달성
[주간 탑승률 분석] 보라카이 폐쇄에 마닐라 영향 받나
많이 본 기사
[코멘터리] 필리핀 보라카이 26일부터 폐쇄, 앞으로 어떻게 되나?
[류동근 편집국장의 REVIEW] 한국과 일본의 차이
[주간 탑승률 분석] 보라카이 폐쇄에 마닐라 영향 받나
[Weekly 홈쇼핑] 롯데제이티비, ‘다낭+호이안 5일’ 6400콜 달성
[종합] 하나투어재팬, 도쿄 상장 이후 주가 호조
[종합] 세부퍼시픽항공 BSP 업무 스타트
[종합] 팔라완·푸꾸옥·나트랑 동남아 여행 ‘견인차’
[종합] 내달 6일 ‘폴란드의 날’
[종합] 한에어 ‘TOP 10’ 시상식
[종합] ‘MICE 전문법인’ 레드캡마이스 설립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