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프로모션] 고객만족도 조사

이스타, ‘너의…’ 진행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이스타항공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도 온라인 설문조사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는 이스타항공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설문조사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선 왕복항공권, 모형항공기, 로고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