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Opinion

[트래블캡슐] 롯데제이티비 “감동의 곁에, 언제나”

  • GTN 남빛하늘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6-18 오전 8:35:15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롯데제이티비는 유통그룹 ‘롯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0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진 ‘제이티비’가 합작한 롯데그룹 여행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07년 5월25일에 설립됐다.

 

 

롯데제이티비는 패키지, 크루즈, 항공, 호텔 등을 아우르는 여행 전문 기업으로써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 중국, 홍콩, 일본, 미주 등 전 세계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우리나라에 직영점 및 지사 8개소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에 입점된 대리점 등 총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에는 ‘소비자의 선택 여행사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으며 지난 4월에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여행사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롯데제이티비는 지난 2월 평창 동계올림픽 지원사로 참여하는 등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의 후원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타 사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여행 전문 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남빛하늘 기자> skyna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이번호 주요기사
피지관광청-피지항공, 한국 로드쇼 개최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에어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터미널 운영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