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종합] 노랑풍선·KRT, 3000콜 달성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8-08-06 오전 8:35:22

에디터 사진

 

 

7월4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노랑풍선의 ‘터키 9일’ 상품과 KRT의 ‘서유럽 4국 10일’ 상품이 3000콜을 달성하며 최고 콜 수를 기록했다. 반면, 최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와 여행박사의 연합상품인 ‘큐슈 3일’ 상품으로 139콜에 그쳤다. 이 상품은 국제여객선인 뉴카멜리아호을 이용해 18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웠으나 고객들의 호응을 얻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7월4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3회, 전체 콜 수는 4만1918건, 평균 콜 수는 1823건으로 집계됐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삼호관광, 사옥 이전 1주년... LA 무료관광 이벤트
[종합] 탐스, 태국 ‘에어포텔’ 한국 GSA 선정
[종합] 내달초 항공회담 개최, ‘인천~파리’ 증편 되나
[종합] 근거리·단기간 여행 뜬다
[마케팅] 마카오관광청, ‘한국인 87만명 유치’ 목표
[호텔리조트] ‘하이난 고급여행’ 향수만 리조트
[종합] 익스피디아, ‘2019년 항공여행 전망’ 발표
[종합] 1월 신문광고 전년 대비 10.6% 감소
[종합] ‘시타딘 베이시티 마닐라’ 오세요
[랜드] 미얀마 ‘무비자 입국’ 허용, 패키지 시장엔 영향력 없어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프로모션 NEWS
[프로모션] 와이파이도시락 인기
[프로모션] 유레일 타고 여행
[프로모션] 세부 퍼시픽 올해 신형 항공기 12대 도입
[프로모션] ‘쌀&사케의 고장’ 니가타서 한잔… 하나투어, 관련상품 출시
[프로모션] ‘레고 무비2’ 캐릭터로 재밌게… 터키항공 기내 안전 동영상 ‘화제’
[프로모션] ‘한국관광객 200만명’ 목표
[마케팅] 에어아시아, UFC와 통합 파트너십 연장
[마케팅] 비엣젯항공, 푸꾸옥-홍콩 국제노선 취항
[종합] ‘5060’ 프리미엄 상품 뜬다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