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종합] 노랑풍선·KRT, 3000콜 달성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8-08-06 오전 8:35:22

에디터 사진

 

 

7월4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노랑풍선의 ‘터키 9일’ 상품과 KRT의 ‘서유럽 4국 10일’ 상품이 3000콜을 달성하며 최고 콜 수를 기록했다. 반면, 최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와 여행박사의 연합상품인 ‘큐슈 3일’ 상품으로 139콜에 그쳤다. 이 상품은 국제여객선인 뉴카멜리아호을 이용해 18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웠으나 고객들의 호응을 얻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7월4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3회, 전체 콜 수는 4만1918건, 평균 콜 수는 1823건으로 집계됐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패스트트랙, ‘얌체 이용객’ 급증
[종합] 5월 국민해외관광객 159만 명
[골프] 사이판 라오라오베이골프 특가 출시
[프로모션] 흥미진진… ‘휴양도시’ 첼암제&카프룬
[패키지]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일해요”
[주간탑승률분석] 80~90%대 무난한 탑승률 보여
[종합] ‘호주관광청 업무 대행사’에 H플러스
[랜드] 푸른투어, 라스베이거스 두 번째 지사 오픈
[종합] 내달부터 새 BSP정산시스템 시행
[랜드] 김남철 린 투어 대표, 랜드공감 부 회장으로 당선돼
많이 본 기사
[종합] 패스트트랙, ‘얌체 이용객’ 급증
[종합] 인천을 ‘아시아 EDM의 메카 ‘로…
[항공] 제주항공 기장들의 ‘북극곰 살리기 프로젝트’
[종합] “여권만큼 중요한 에티켓 챙겨가세요”
[항공] 티웨이항공 창립 8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프로모션] 대한항공, 태국 오지 초등학교 보수공사 지원
[종합] 5월 국민해외관광객 159만 명
[프로모션] 호텔스컴바인, ‘프리미엄 객실’ 맥스룸 론칭
[종합] 제주관광협회, ‘9월 빅 이벤트’
[항공] 레고 영화 시리즈 파트너십 체결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