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Marketing
-
[프로모션] 호텔스컴바인, ‘프리미엄 객실’ 맥스룸 론칭
-
- GTN 남빛하늘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8-13 오전 8:35:46
-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7일 신라스테이(Shilla stay)와 협업해 브랜드 프리미엄 객신일 ‘맥스룸(Max Room)’을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초, 해운대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 맥스(Max)를 활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타 객실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맥스 캐릭터가 반영된 아트 프레임, 조명, 쿠션 등을 객실 내부 곳곳에 배치해 호텔스컴바인만의 감성으로 공간을 재해석했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그랜드룸’을 활용한 맥스룸은 신라스테이의 동급 수준 객실 대비 특가에 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신라스테이 맥스룸 론칭은 소비자들이 호텔스컴바인의 상징적 캐릭터인 맥스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증진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더운 많은 소비자들과 조금 더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신라스테이 호텔 3곳 외에도 지난 1월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GLAD HOTEL)’인 글래드 여의도와 매종 글래드 제주도에 맥스룸을 론칭해 현재 총 5 곳의 맥스룸을 보유하고 있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