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Overseas

[호텔리조트] 발리에서 생길 일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반얀트리 웅가산, 가을맞이 ‘가성비 갑’ 프로모션 선보여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웅가산에서 올 가을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겨울까지 투숙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 재판매부터, 호캉스·스테이케이션 트렌드에 따라 반얀트리 웅가산을 오랫동안 즐기고 싶은 투숙객들을 위한 ‘스테이 모어 포 레스(Stay More For Less)’ 프로모션, 금~일요일 숙박 시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주말여행(Weekend Getaway) 패키지’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센스 오브 로맨스는 지난 행사를 통해 많은 투숙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재판매를 시작한다.

 

 

본 패키지는 둘만의 오붓한 여행을 계획 중인 연인들에게 제격인 상품으로 △일일 조식(2인) △주마나 레스토랑(Ju-Ma-Na Restaurant) 애프터눈 티 △빌라 내 BBQ △미화 75달러(한화 약 8만5000원)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 등으로 구성됐다. 본 상품은 내년 3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테이 모어 포 레스 프로모션은 ‘호캉스’ 또는 ‘스테이케이션’ 트렌드에 따라 반얀트리 웅가산을 오랫동안 즐기고 싶은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준비됐다.

 

 

본 프로모션의 특징은 최소 3박 이상 투숙시 최대 33%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1박 당 가격이 미화 500달러(한화 약 56만4000원)부터 책정된다. △일일 조식(2인) △일일 미니 바 무료 이용(알코올 음료 제외)이 가능하며 내년 3월까지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주말 여행 패키지는 마지막 주말을 활용해 반얀트리 웅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패키지 상품으로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하며, 내년 3월까지 운영된다.

 

 

△일일 조식(2인) △일일 미니 바 무료 이용(알코올 음료 제외) △15분 웰컴 마사지(목,어깨) 등을 포함하며,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투숙하는 2박3일 예약 시에만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반얀트리 웅가산은 71채의 풀 빌라를 갖춘 리조트로, 응우라이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5분 거리에 위치한 발리 섬 최남단절벽에 자리해 있으며, 올해 포브스 트래블가이드가 선정한 ‘전 세계 럭셔리 호텔 58’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