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칼럼/기고

[전문가브리핑] 샬레트래블의 지역 전문가들이 말하는 겨울 여행은 여기!

  • GTN 김미루 기자
  • 게시됨 : 2018-11-05 오전 9:01:44

에디터 사진

 

겨울 온천 여행지로 일본을 많이 떠올리지만 대만 또한 온천으로 유명하다. 특히 11월~3월 사이의 대만 날씨는 우리나라의 봄, 가을 날씨와 비슷해 겨울철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대만 유황 온천으로는 베이터우 지역의 그랜드 뷰 리조트가 아무래도 가장 유명하지만, 타이베이 동남쪽으로 28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우라이의 볼란도 우라이 스프링 스파 & 리조트는 일본식 료칸과 유럽식 스파 부티크 컨셉으로 한 탄산온천으로 투숙객들에게 만족할 만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우라이에는 볼거리, 즐길 거리도 많은데, 온천수가 흘러 들어 뽀얀 옥 빛깔을 자랑하는 난스강과 강 주변에 공공 노천온천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 대만 현지인들도 여행지로써 많이 찾는 곳이다.

 

 

이 공공 노천온천 주변으로 우라이 지역 원주민인 타이야족의 특산물 가게와 기념품 가게, 음식점 등이 들어선 우라이 라오지에를 포함한 우라이 폭포, 운석악원, 민속 박물관 등 볼거리가 많은데다, 숲으로 둘러싸인 리조트 안에서 온천욕과 함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 원하는 형태의 여행이 모두 가능하다.

 

 

우라이까지는 MRT나 버스를 이용해 갈 수 있는데, 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예약하면 편안하게 MRT 신뎬역에서 호텔까지 이동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예약해 이용해 보자.

 

 

볼란도 우라이 스프링 스파 & 리조트에는 스페셜 패키지 요금이 있어 조식과 석식은 물론 애프터눈 티와 야식 또한 모두 포함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

 

 

석식은 프랑스식의 3코스 디너다. 정통 프렌치 퀴진,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ABU 퀴진 (ABU Cuisine)과 퓨전 타이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실릭(Siliq)에서 어디서도 빠지지 않는 미식 체험을 즐길 수 있으니, 식도락을 중시하는 여행가들의 호기심 또한 충족시킬 만하다.

 

 

객실 내에서는 맥주를 비롯한 드링크류가 포함된 미니바가 매일 무료로 제공돼 더욱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각 객실에는 일본식 료칸 스타일의 개인 온천탕이 마련돼 있고, 욕실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이 제공된다. 온천탕 앞은 통유리로 돼있어, 에메랄드 빛의 우라이 강과 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는 대중탕 및 노천탕도 갖추고 있어 꼭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온천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온천 이용권만도 판매를 하고 있어 자유롭게 온천 체험을 해볼 수도 있다. 현장에서 직접 결제 및 입장도 가능하지만, 꼭 미리 예약을 하고 가기를 권한다.

 

    <글 싣는 순서>

  1. 대만 우라이(Wulai)
  2. 독일 베를린 미술관 여행
  3. 아이슬란드 겨울 여행
  4. 홋카이도 유빙 열차 여행 & 유빙 체험 여행

 

※샬레트래블앤라이프는 1996년 스위스 전문 여행사 ‘샬레스위스’로 시작해 2018년 현재 홍대의 트래블카페 샬레, 트래블샵, 트래블북 등 여행 관련 컬쳐&라이프 브랜드 활동도 하고 있는 자유여행 전문 컨설팅 여행사다.

 

 

샬레트래블앤라이프의 하이엔드 럭셔리 여행 브랜드 ‘샬레 프라이빗’ 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럭셔리 여행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 ‘오로라 여행 by 샬레’에서는 전 세계 오로라 여행을 테마로 색다른 여행을 선보인다.

 

 

‘샬레트래블북’ 가이드북, 여행서적 전문 출판 브랜드로 내용과 디자인 모두 충실한 감성 가이드북을 제작한다. 샬레트래블앤라이프는 여행에 관련된 모든 생활과 문화 전반에 걸쳐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http://www.chalettravel.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중소여행사 카운터 업무 ‘희소식’
[종합] ‘여행사 블루칩’ 특수지역
[채널] 늦가을, 혼행족을 잡아라
[랜드사] 투어피디아, 포르투갈 일주 상품 출시
[종합] 전염병으로 인한 탑승률 적신호
[종합] 미국관광청 ‘스페셜리스트’ 팸투어
[종합] 내년부터 TASF 이용료 인하
[종합] 여행업계 NEWS
[호텔리조트] 멀펄 리조트, 한국시장을 겨냥한다
[마케팅] 광동요리 진수 체험하세요
많이 본 기사
[골프] 겨울골프의 대명사 ‘태국’
[프로모션] 마닐라~베트남 크루즈 판매
[프로모션] ‘나의 최저가 항공권’ 이벤트
[프로모션] ‘암스테르담 컬렉션’ 선보여
[프로모션] 페루 유명커피 브랜드 ‘카페 델 페루’ 한국 상륙
[프로모션] ‘관광공사 33년’ 경험 살려 두보의 시 ‘언제나…’ 발길
[프로모션] 아메리칸항공 최경주재단 통해 주니어 골퍼 지원
[프로모션] 독일 ‘검은 숲’에서 늦가을 만끽
[마케팅]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 개항 90주년
[마케팅] PIC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 성료 경남권 어린이 참여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