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암스테르담’ 캠페인 론칭

  • GTN 김미현 기자
  • 게시됨 : 2018-11-05 오전 9:35:31 | 업데이트됨 : 9분전

KLM 네덜란드 항공은 암스테르담의 매력을 알리고자 ‘암스테르담 챌린지(Amsterdam Challenge) 캠페인’을 자사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난달 29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배우 정신혜 씨와 김우석 씨가 커플로 출연했으며,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시작해 하루 안에 암스테르담의 관광 명소 10곳을 방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캠페인을 통해서는 암스테르담 여행의 관문인 중앙역, 왕궁과 신 교회, 전쟁기념탑과 백화점, 식당 및 카페가 모여 있는 담 광장, 운하를 끼고 늘어선 9개의 그림 같은 거리에서 개성 있는 상점들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LM 네덜란드항공 공식 웹사이트 (www.kl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중소여행사 카운터 업무 ‘희소식’
[종합] ‘여행사 블루칩’ 특수지역
[채널] 늦가을, 혼행족을 잡아라
[랜드사] 투어피디아, 포르투갈 일주 상품 출시
[종합] 전염병으로 인한 탑승률 적신호
[종합] 미국관광청 ‘스페셜리스트’ 팸투어
[종합] 내년부터 TASF 이용료 인하
[종합] 여행업계 NEWS
[호텔리조트] 멀펄 리조트, 한국시장을 겨냥한다
[마케팅] 광동요리 진수 체험하세요
많이 본 기사
[골프] 겨울골프의 대명사 ‘태국’
[프로모션] 마닐라~베트남 크루즈 판매
[프로모션] ‘나의 최저가 항공권’ 이벤트
[프로모션] ‘암스테르담 컬렉션’ 선보여
[프로모션] 페루 유명커피 브랜드 ‘카페 델 페루’ 한국 상륙
[프로모션] ‘관광공사 33년’ 경험 살려 두보의 시 ‘언제나…’ 발길
[프로모션] 아메리칸항공 최경주재단 통해 주니어 골퍼 지원
[프로모션] 독일 ‘검은 숲’에서 늦가을 만끽
[마케팅]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 개항 90주년
[마케팅] PIC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 성료 경남권 어린이 참여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