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Marketing
-
[프로모션] ‘암스테르담’ 캠페인 론칭
-
- GTN 김미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11-05 오전 9:35:31 | 업데이트됨 : 9분전
-
KLM 네덜란드 항공은 암스테르담의 매력을 알리고자 ‘암스테르담 챌린지(Amsterdam Challenge) 캠페인’을 자사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난달 29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배우 정신혜 씨와 김우석 씨가 커플로 출연했으며,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시작해 하루 안에 암스테르담의 관광 명소 10곳을 방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캠페인을 통해서는 암스테르담 여행의 관문인 중앙역, 왕궁과 신 교회, 전쟁기념탑과 백화점, 식당 및 카페가 모여 있는 담 광장, 운하를 끼고 늘어선 9개의 그림 같은 거리에서 개성 있는 상점들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LM 네덜란드항공 공식 웹사이트 (www.kl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