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텔&랜드 > 랜드

[랜드] 아뜰리에 플라야 무헤레스(Ateliex Playa Mujeres)

팍스투어, 올 겨울, 칸쿤 추천호텔

  • GTN 김미현 기자
  • 게시됨 : 2018-12-03 오전 9:19:17

에디터 사진

규모와 시설에 비해

경쟁력 있는 오프닝 가격 매력

 

 

칸쿤의 인기가 높다.

 

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어 하는 곳이자 중남미 청춘들의 허니문 목적지로 늘 높은 순위에 오르는 칸쿤은 한국에서도 허니무너에게 사랑받는 목적지다.

 

 

지난 7월 에어로멕시코 취항으로 인천-멕시코 직항이 생겨나면서 1년 남짓의 시간동안 칸쿤을 찾은 한국인 여행객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한때 12 가구가 거주했던 작은 어촌마을, 칸쿤에는 매년 전 세계 330만 명의 여행객들이 찾아온다. 완벽에 가까운 이상적인 날씨와 경이로운 자연의 아름다움, 북미 지역에서의 쉬운 접근성을 갖춘 칸쿤은 1967년 멕시코 정부가 오직 관광 자체만을 목적으로 조성한 휴양도시다.

 

 

국가 미래 경제 동력이 관광산업이라고 판단한 후 관광지로 개발하기 위한 장소를 물색하던 멕시코 정부는 카리브의 아름다운 바다와 멕시코 특유의 문화가 공존하는 이 곳 칸쿤을 선택했다. 활동적인 프로그램과 탁월한 한적함을 보장하는 칸쿤은 다양한 니즈의 여행객에 부합하는 목적지다.

 

 

젊은 여행객에게 호응이 높은 핑크라군, 활동적인 해양 스포츠 마니아에게 사랑받는 로스카보스,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중·장년층에게 적합한 플라야 델 카르멘 또는 리비에라 마야 등 각 지역이 가지는 특색도 그렇거니와 숙박시설도 성인 전용과 패밀리 혹은 동성애자 전용으로 구분, 세분화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취향과 목적에 맞게 목적지와 숙박시설의 취사선택이 가능하다.

 

 

중남미 전문 랜드 팍스투어가 올 12월 오픈하는 칸쿤의 새로운 호텔 판매에 나섰다. 플라야 무헤레스에 위치한 아뜰리에 플라야 무헤레스(Ateliex Playa Mujeres)는 성인 전용, 올 인클루시브 5성급 리조트 호텔이다. 멕시코 현대예술과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환상적인 콘셉트의 호텔로 대리석과 목재로 마감된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과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가구로 장식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아이들 동반이 불가해 조용하고 차분하게 휴가를 즐기기 원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할만하다. 객실 카테고리가 스위트룸에서 시작하는 럭셔리 호텔로 기본 객실 크기가 75㎡에 이른다.

 

 

칸쿤에 위치한 여느 호텔의 객실 크기(43~65㎡)와 비교하면 매우 큰 편이다. 또 리조트 내에 위치한 골프코스와 카리브 해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매력이다.

 

 

팍스투어 관계자는 “칸쿤 호텔 존에 가까운 Unico 급의 호텔로 12월 오프닝 가격을 적용받으면 규모와 시설에 비해 훨씬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리조트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팍스투어는 아뜰리에 플라야 무헤레스 판매 증진을 위해 4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스냅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허니무너들 대부분이 개별적으로 칸쿤 여행을 즐기는 것을 감안, 공항, 호텔 픽업서비스와 카카오 톡을 이용한 여행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지 한국인 가이드로부터 칸쿤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김미현 기자> julie@gtn.co.kr

 

 

호텔소개

 

객실

 

총 42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5개의 룸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다. 인스피라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가 가장 기본 객실로 객실에서는 골프장과 바다 전망을 함께 조망할 수 있다. 스윔아우트 테라스에는 자쿠지가 설치돼 있어 오션프론트에서는 100%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월등한 컨디션을 자랑하는 루프 탑(Roof top)객실은 허니무너를 위한 특별 가격이 조성돼 있어 신혼여행이라면 이용해 볼만하다.

 

 

레스토랑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숙박시설에서는 룸만큼이나 힘을 주는 서비스가 레스토랑이다. 아뜰리에는 8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다.

 

MARIA DOLORES _ 시그니처 셰프 에드가 누네즈(Edgar Nudez)가 제안한 독창적인 7코스의 멕시코 요리 제공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MERACADO 18 _ 현대적 콘셉트를 가미한 전형적인 멕시코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

EL SUSPIRO _ 세계 각국의 요리를 비롯해 페루 풍의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바다 전망 레스토랑

ALBA 주스, 샐러드, 유기농 식품 및 상쾌한 음료를 제공하는 프레시 바

TAKESHI _ 멕시코 전통 재료로 만들어 내는 아시안 스타일의 레스토랑

CILENTO _ 뷔페스타일의 일품 요리

LOS ABRAZOS _단품요리 전용 레스토랑

EL TROMPO _ 스낵바

 

 

서비스 & 부대시설

 

6개의 엘리베이터, 휠체어 접근 가능 시설 구비, 인피니티 풀, 테니스 코트, 패들코트, 짐&트레이닝 센터, 아트&디자인 갤러리, 18홀 골프코스, 부티크 & 주얼리 숍, 컨벤션 센터, 스파 센터

 

에디터 사진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인천~칼리보 재운항 현황
[종합] 양무승 KATA 회장 ‘관광 명예시장’ 위촉
[종합] ‘건강’ 주제 초청강연과 함께 PAG 송년회 개최
[종합] 모두투어-협력사 ‘화합의 간담회’
[랜드] 투어프로, 겨울 골프 시장 공략
[채널] 마이리얼트립, 월 거래액 130억
[기획] ‘오로지’ 홍콩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연말연시’
[종합] 서울시, ‘올해의 우수여행사’ 25곳 선정
[종합] 하나·모두투어, 11월 모객도 지난해 동월대비 감소세
[종합] 하나투어, ‘화장품 사업’까지 진출
많이 본 기사
[분석] 미주/대양주 11월 비수기, 운항·공급석 줄이기 돌입
[분석] 베트남 노선 취항 LCC, 모두 90% 이상 탑승률 기록
[프로모션] NEWS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 수상
[분석] 11월, 홍콩·마카오·타이베이 성수기 맞아
[프로모션] ‘탐나는 유럽 크루즈’ 특가 판매
[프로모션] CX, 홍콩 프로모션… 왕복항공권 30만원
[프로모션] 프리미어 호텔 모지코
[분석]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움츠러든 유럽노선 탑승률 하락
[전략] 마케팅 NEWS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