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칼럼/기고

[전문가브리핑] 세부에서 누리는 특별한 5성급 서비스, 플랜테이션 베이

  • GTN 김미루 기자
  • 게시됨 : 2019-02-11 오전 9:11:46

에디터 사진

 

차가운 칼바람이 옷깃을 스치는 겨울은 동남아 아웃바운드 비율이 높아지는 계절이다. 동남아 국가 중에서도 필리핀은 단연 인기 행선지다.

 

 

트립 닷컴의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최근 3개월 전년 동기 대비 한국인 여행객이 필리핀 항공권의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2% 증가했다고 한다. 특히 보라카이 재개장 및 세부 제2 막탄공항 신설 등 필리핀 당국의 관광 인프라 확장으로 필리핀을 향한 한국 관광객들의 선호도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군도로 이루어진 필리핀은 섬마다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최고 선호지인 세부는 저렴한 물가로 호핑 투어 및 마사지, 쇼핑 등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다. 게다가 세계적인 휴양지인 만큼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 리조트부터 로컬 고급 리조트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완벽한 휴가를 돕는다.

 

 

만일 가족 여행으로 세부를 방문하고자 한다면, 세부의 플랜테이션 베이를 추천한다. 5성급 현지 리조트인 플랜테이션 베이는 크게 라군 사이드 룸, 워터스 엣지 룸, 라군 뷰 룸, 풀 사이드 룸으로 나뉘어 가족 구성원 및 니즈에 맞춰 룸을 선택할 수 있다. 라군 사이드 룸과 워터스 엣지 룸은 가장 선호도가 높은 객실로 라군 사이드 룸의 경우 테라스 바로 앞에 해수풀이 펼쳐지고 워터스 엣지 룸은 풀장과 연결되는 사다리가 객실 테라스와 이어져 있어 투숙 기간 동안 언제든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내 다양한 편의 시설은 한국에서 흔히 즐길 수 없는 액티비티를 즐기기 충분하다. 양궁, 테니스, 사격뿐만 아니라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제트스키, 패러 글라이딩, 바나나 보트 등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를 통해 굳이 리조트 밖을 나서지 않아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랜테이션 베이하면 빼놓을 수 없는 모링가 스파는 리조트 방문 시 필수 코스다. 모링가 스파는 세부에서 유일한 7급 스파로 스톤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일상과 물놀이로 지친 몸을 달래기 충분하다. 이러한 다양한 시설 및 프로그램으로 이미 플랜테이션 베이는 한국인들의 세부 내 최고 선호 리조트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플랜테이션 베이는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비빔밥, 김치 등의 메뉴를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인 직원 상시 배치해 한국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또한 노팁 서비스로 숙박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리조트 내 카트 운영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휴가를 세부로 계획하고 있다면, 플랜테이션 베이에서 머무는 것은 어떨까? 플랜테이션베이 만의 특별한 5성급 서비스가 세부 여행의 만족감을 극대화해 줄 것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삼호관광, 사옥 이전 1주년... LA 무료관광 이벤트
[종합] 탐스, 태국 ‘에어포텔’ 한국 GSA 선정
[종합] 내달초 항공회담 개최, ‘인천~파리’ 증편 되나
[종합] 근거리·단기간 여행 뜬다
[마케팅] 마카오관광청, ‘한국인 87만명 유치’ 목표
[호텔리조트] ‘하이난 고급여행’ 향수만 리조트
[종합] 익스피디아, ‘2019년 항공여행 전망’ 발표
[종합] 1월 신문광고 전년 대비 10.6% 감소
[종합] ‘시타딘 베이시티 마닐라’ 오세요
[랜드] 미얀마 ‘무비자 입국’ 허용, 패키지 시장엔 영향력 없어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프로모션 NEWS
[프로모션] 와이파이도시락 인기
[프로모션] 유레일 타고 여행
[프로모션] 세부 퍼시픽 올해 신형 항공기 12대 도입
[프로모션] ‘쌀&사케의 고장’ 니가타서 한잔… 하나투어, 관련상품 출시
[프로모션] ‘레고 무비2’ 캐릭터로 재밌게… 터키항공 기내 안전 동영상 ‘화제’
[프로모션] ‘한국관광객 200만명’ 목표
[마케팅] 에어아시아, UFC와 통합 파트너십 연장
[마케팅] 비엣젯항공, 푸꾸옥-홍콩 국제노선 취항
[종합] ‘5060’ 프리미엄 상품 뜬다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