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종합] 하얀풍차투어, 첫 허니문박람회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9-02-11 오전 9:23:0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신혼여행 상담·견적’ 초점

전문성·선택적 집중 높여

 

하얀풍차투어가 첫 번째 허니문 박람회를 오는 23일 바인그룹 사옥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하얀풍차투어는 바인그룹(VINE GROUP) 계열의 자회사로 ‘좋은 사람 좋은 여행’, ‘아름다운 여행의 동반자’라는 고객 이미지 콘셉트로 설립된 글로벌 여행 기업이다. 동남아, 유럽, 중국, 일본, 대양주, 미주 등 다양한 패키지 사업뿐만 아니라 허니문 여행까지도 사업 확장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하얀풍차투어가 진행하는 제 1회 허니문 박람회는 웨딩 플래너를 통해 예식장, 드레스, 혼수 등을 함께 하는 풀 박람회가 아닌 신혼여행에 대한 상담, 견적만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박람회를 통한 상담 시, 타사 대비 지역별 혜택이나 가격 측면에서 경쟁력도 높다.

 

 

대표적으로 하얀풍차투어의 태국 푸껫 허니문 상품은 선상 씨푸드, 씨카누를 2회 이용할 수 있고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팡아만 호핑투어와 로이 끄라통 축제 등 태국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풀빌라 자유 시간 또는 선택 관광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럭셔리 스파를 2회 제공하는 등 가격 대비 혜택이 다양하다.

 

 

인도네시아 발리 상품도 여행객 취향에 맞춘 13가지 선택 일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게다가 리조트 캔들 디너, 런치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고 마사지도 4회 포함된다.

 

 

방문객들은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유럽 가이드북이나 피지 가이드북을 받을 수 있으며 파파야 비누와 아로마 오일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품을 예약하면 파우치&여행 캐리어 및 롯데면세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인기 신혼 여행지로 꼽히는 동남아 풀빌라 허니문의 대표지역인 태국 푸껫, 끄라비, 코사무이를 비롯해 신들의 섬으로 불리는 인도네시아 발리, 인도양의 낙원 몰디브, 모리셔스, 칸쿤 뿐만 아니라 유럽, 하와이 등 전문적인 컨설턴트를 통해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얀풍차투어의 제1회 허니문 박람회는 오는 2월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바인그룹 사옥 2층에서 진행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분식회계 의혹만으로도 휘청
[종합] 시끄러운 ‘하나투어’
[종합] 설립 8주년 맞은 모두투어 북경 법인
[종합] ‘시대 변화’에 유연한 경쟁력 있는 조직 만들겠다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마켓에 더 집중
[호텔리조트] 샌즈 리조트 마카오, 쇼케이스 개최
[종합] 변동현 관광 MICE 본부장
[종합] OZ 조직개편
[종합] 실크에어,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기념식
[랜드] ‘25년 연속’ 미국 최고의 컨벤션 도시 라스베이거스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마켓에 더 집중
[호텔리조트] ‘MICE는 웨스틴 블루베이하이난’ 유니홀리데이, 여행사와 팸트립 진행
[분석] 최근 3개월, 상하이 노선은 연일 상승곡선
[호텔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스타 셰프가 선사하는 ‘미식의 향연’
[종합] 분식회계 의혹만으로도 휘청
[종합] 시끄러운 ‘하나투어’
[호텔리조트] 청청패션·디스코·LP판…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즐기는 ‘레트로 파티’
[종합] 매년 늘어가는 관광수지 적자 주범은 ‘해외여행’ 아닙니다
[호텔리조트] ‘포시즌스 호텔 아스티르 팰리스 아테네’ 오픈
[호텔리조트] 샌즈 리조트 마카오, 쇼케이스 개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