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NEWS

  • GTN 이원석 기자
  • 게시됨 : 2019-02-11 오전 9:35:58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도시락, 인천공항에 추가 오픈

와이파이도시락이 지난 1일 인천공항에 로밍센터를 추가 오픈했다.

 

현재 제1여객터미널 2개, 제2여객터미널 1개의 총 3개로 운영되던 로밍센터가 각 터미널 별 1개씩 추가돼 총 5개로 운영된다.

 

이로써 와이파이도시락은 인천공항 5개를 비롯해, 김포국제공항, 김해공항, 대구공항, 청주공항, 부산항까지 총 10개의 로밍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이는 동종업계 최다로 와이파이도시락 이용객에게 더욱 빠른 수령·반납 및 서비스가 가능할 전망이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출국 고객의 약 70% 이상이 이용하는 인천공항에만 5개의 로밍센터를 운영해 이용객의 수령·반납 대기시간을 확 줄여 현장의 혼잡함을 개선하고 서비스의 질을 높여 이용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칸델라리아 축제’ 개막

페루 최대 규모 축제 중 하나인 ‘칸델라리아(Candelaria) 성모마리아 축제’가 지난 2일 막을 열어 오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전통 음악과 함께 선보이는 각 지역의 민속춤 그리고 개성 있는 전통 복장 등을 통해 페루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로 ‘티티카카호수’의 도시로 알려진 푸노에서 매년 2월 개최된다.

 

이 축제는 카톨릭의 전통과 안데스 세계관의 상징적인 요소들이 강조된 종교적·문화적 성격을 지닌 축제로 지난 2014년 유네스코 인류 무형 문화재로 등재될 정도로 문화적 가치가 높은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시저스 리워즈’ 선보여

세계 최대 복합 리조트 기업 시저스 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로열티 프로그램인 ‘시저스 리워즈(Caesars Rewards)’를 지난 1일 선보였다.

 

시저스 브랜드와 전 세계 50여 호텔, 카지노 및 복합 리조트로 구성된 시저스 글로벌 네트워크의 결합을 통해 전 세계 시저스 리워즈 회원들은 호텔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미식, 게임에 이르기까지 시저스가 제공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서비스를 보다 쉽고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마크 프리소라(Mark Frissora) 시저스 최고 경영자 겸 사장은 “전 세계에 있는 수많은 시저스의 리조트들과 브랜드에 속한 모든 업장들이 시저스 리워즈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로 연계 된다”며 “시저스 리조트들과 서비스들이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보다 많은 혜택과 인센티브들이 시저스 리워즈라는 강력한 엔진을 통해 전 세계 5500만 회원들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전했다.

 

시저스 리워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회원들과 수많은 수상 실적을 보유한 로열티 프로그램 ‘토탈리워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프리미엄브랜드 시저스를 활용해 시저스만의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전 세계 주요 도시의 회원들에게 선사 할 예정이다.

 

시저스 리워즈의 회원들은 시저스가 두바이에 개장한 럭셔리 리조트 2곳을 포함한 세계 여려 곳의 무료 숙박권, 미국 전역에서 개최되는 신년기념 프라이빗 파티, 셀레브리티들과 골프 라운딩,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초대 등의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시저스는 북아시아 최초의 시저스 브랜드 복합 리조트 개발사업을 인천 영종도 미단시티에서 추진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분식회계 의혹만으로도 휘청
[종합] 시끄러운 ‘하나투어’
[종합] 설립 8주년 맞은 모두투어 북경 법인
[종합] ‘시대 변화’에 유연한 경쟁력 있는 조직 만들겠다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마켓에 더 집중
[호텔리조트] 샌즈 리조트 마카오, 쇼케이스 개최
[종합] 변동현 관광 MICE 본부장
[종합] OZ 조직개편
[종합] 실크에어,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기념식
[랜드] ‘25년 연속’ 미국 최고의 컨벤션 도시 라스베이거스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마켓에 더 집중
[호텔리조트] ‘MICE는 웨스틴 블루베이하이난’ 유니홀리데이, 여행사와 팸트립 진행
[분석] 최근 3개월, 상하이 노선은 연일 상승곡선
[호텔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스타 셰프가 선사하는 ‘미식의 향연’
[종합] 분식회계 의혹만으로도 휘청
[종합] 시끄러운 ‘하나투어’
[호텔리조트] 청청패션·디스코·LP판…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즐기는 ‘레트로 파티’
[종합] 매년 늘어가는 관광수지 적자 주범은 ‘해외여행’ 아닙니다
[호텔리조트] ‘포시즌스 호텔 아스티르 팰리스 아테네’ 오픈
[호텔리조트] 샌즈 리조트 마카오, 쇼케이스 개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