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Opinion

[여행전문가브리핑] ‘쉐라톤 라구나 괌’만의 특별함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이하 쉐라톤 괌)는 ‘쉐라톤’의 이름만으로 믿음이 간다. 그 명성에 맞게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쉐라톤 괌만의 특별함으로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 봄 쉐라톤 괌에서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과 함께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푸른 바다를 담아 갈 수 있는 고급스러운 휴식 공간

 

푸른 바다와 여유로운 이국의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최고의 선택이라고 칭할 만한 쉐라톤 괌에서는 기존 괌 호텔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타입의 객실을 만나 볼 수 있다.

 

 

고급 부대시설과 함께 동남아의 풀빌라 같은 정적인 분위기가 진정한 휴식을 가능케 하는 것. 총 318개의 객실이 마련돼 있으며 어느 객실에서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럭셔리 리조트 호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위트룸이 전체 객실의 30%(85개)를 차지한다. 오션프론트 코너 스위트, 베이뷰 코너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는 야외 자쿠지에서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피로를 씻어낼 수 있다.

 

 

특히 라구나 클럽 룸은 클럽 라운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수요가 높아 오는 4월1일부터 46실에서 70실로 증설할 예정이다.

 

 

쉐라톤 괌의 대표적인 상징은 약 5000㎡ 넓이의 부지에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만든 라군이다. 라군에는 작은 폭포와 그 위로 인피니티 풀과 채플이 조성돼 있고 인피니티 풀은 마치 수평선이 펼쳐진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해양 리조트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대저택의 리빙룸을 연상시키는 로비와 라운지에는 VIP전용 프런트가 따로 마련돼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라운지 바, 편의점, 렌터카 데스크, 투어데스크 등 최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쉐라톤 라구나 괌만의 특별함

 

쉐라톤 괌은 세 가지 특징으로 대표된다. 투숙객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라구나 클럽 라운지가 그 첫 번째 특징이다.

 

 

라운지는 라구나 클럽 룸, 라구나 클럽 스위트, 베이뷰 코너 스위트, 오션 프런트 코너 스위트 그리고 프레지덴셜 스위트에 투숙하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생과일주스, 스크램블 에그, 크로아상, 블루먼 브레드, 밥, 일본식 된장국, 낫또, 김, 겉절이, 생선구이 등이 제공되는 조식 서비스와 칵테일 서비스, 음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는 8가지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요가, 낚시, 서핑, 테니스 레슨, 차모로 문화체험, 쿠키 꾸미기 체험, 티셔츠 페인팅의 프로그램이 더욱 알찬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로비 1층 프런트 데스크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은 쉐라톤 괌 투숙 고객 전용 서비스로 괌 프리미어 아울렛 왕복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괌 최대 규모 쇼핑 스팟으로 불리는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서는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들을 한국에서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셔틀버스는 오전 9시40분부터 저녁 7시20분까지 4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괌 프리미어 아울렛 도착 후, 투몬 샌드 플라자로 이동하는 셔틀버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