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News

[위클리홈쇼핑] KRT, ‘오키나와 3일’ 4515콜 달성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9-03-11 오전 8:41:45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2월25일~3월3일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KRT의 ‘오키나와 3일’ 상품이 4515콜을 달성하며 최고 콜 수를 기록했지만 5000콜에도 미치지 못하면서 이 기간 홈쇼핑 실적이 저조했음을 보여준다.

 

 

최저 콜 수 상품은 노랑풍선의 ‘러시아+북유럽+탈린 6국 12일’ 상품으로 1400콜을 기록했다.

 

 

한편, 2월25일~3월3일 홈쇼핑 방영횟수와 콜 수도 예년에 비해 적었다. 방영횟수는 26회, 전체 콜 수는 7만4079건, 평균 콜 수는 2849건으로 집계됐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캐나다 알버타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투어’
성황리에 끝난 ‘홍콩 관광교역전’
홋카이도, 관광 설명회·토크콘서트 성료
‘JW 메리어트 몰디브’ 론칭
호텔 + 단독 차량까지 원스톱 예약
“목생도사 전생현사”
데스크가 업계 임원에게 묻다
온라인투어, SI 선포 & CCO 임명식
세계항공운송정상회의 개최
라오항공, 내달부터 GSA체제로 운영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가세일 대박 예감
홍콩 익스프레스, 가족의 달 항공 특가 프로모션 실시
홍콩, 타이베이 및 미주 5개 도시 특가 판매
박임석 신임 대표
인유성 신임 대표
[위클리 홈쇼핑] 여행박사의 ‘다낭/호이안 5일’ 9300콜
주간 탑승률 분석
아시아나, ‘하바롭스크·사할린·델리·시카고’ 운휴
‘의미 없는’ 고정환율
펫팸족 2명 중 1명, 반려동물과 여행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