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Overseas

[호텔리조트] 청청패션·디스코·LP판…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즐기는 ‘레트로 파티’

‘놀 줄 아는 인싸’ 위한 이색적 뉴트로 감성 선사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9-04-18 오후 8:16:02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서울드래곤시티가 복고 콘셉트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9일 첫 진행 이후 오는 26일, 두 번째이자 마지막 파티를 남겨뒀다. 뉴트로(New-retro)는 복고를 지향하는 ‘레트로’에 새롭다는 뜻을 더한 신조어다.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유니크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개최된다. 레트로한 분위기를 한껏 높이기 위해 모던 라운지 바인 ‘킹스 베케이션’은 아날로그 감성의 데코레이션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의 파티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은 80~90년대 감성의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공연과 DJ 부스, 고객이 직접 디스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과 대형 LP판을 배경으로 한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고객에게 증정하는 야광봉, 선글라스 등의 다양한 파티 소품 증정을 통해 이색적인 뉴트로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프로모션의 특별한 옛날 감성을 더욱 살리기 위해 드레스 코드를 레트로 패션으로 선정하고 호텔 직원들도 청청패션, 레드도트 스카프 등의 복고풍 의상을 입고 고객들을 맞는다.

 

 

게다가 옛날 통닭과 감자튀김, 쿨피스 화채 등의 추억의 안주부터 맥주, 소맥, 양주, 소양맥 주류 세트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인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의 투숙객을 대상으로 맥주 1병 주문 시 추가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1+1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은 저녁 6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운영되며, DJ 공연은 저녁 8시30분부터 밤 11시까지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여행업계 큰 별 지다”
크루즈 여행 시 뜻하지 않은 사고 대처법
4차 산업혁명시대 스마트 인솔
방콕부터 치앙마이까지… 익숙하면서 새로운 태국 여행
일본 방문객 줄어들자 대체지역 플러스 성장
2019년 6월 여행통계 방한 외래객 15% 증가
방한외래객 147만6218명, 전년 대비 15.1% 증가
‘데이터풀 활용… 항공사업채널 넓히겠다’
관광청, 있기는 하나요?
‘롯데관광개발 · 참좋은여행’은 흑자 달성
이번호 주요기사
창업이래 가장 큰 위기 봉착
관협중앙회 ‘관광지 바가지요금’ 긴급회의
여행사를 계속 해야 할까요?
KRT ‘싱가포르, 바탐5/6일’ 7200콜 달성
여름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몽골 노선
100만원 상품 팔면 5만원 남는다
익스피디아 TAAP 예약량 1500만건
유럽시장, 여름 이어 ‘추석’도 침체
‘GDS 비용 개선’… KATA, BSP위원회 개최
OZ, 내달 15일부터 푸꾸옥 운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