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Event

‘JW 메리어트 몰디브’ 론칭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9-05-23 오후 6:40:42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허니문 중심에서 가족여행으로 확장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그룹의 최상위 브랜드인 JW 메리어트 몰디브(JW Marriott Maldives, 이하 메리어트 몰디브)가 오는 7월부터 몰디브 시장에 진출한다.

 

 

현재 몰디브에 진출해있는 호텔들이 대부분 허니문 여행객 위주인 것과는 다르게 메리어트 몰디브는 가족 여행객을 타깃으로 한다. 몰디브 호텔 가운데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따로 마련한 호텔이 거의 없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브리짓 다스뀌에(Brigitte Dasquet) 세일즈 마케팅 디렉터가 지난 21일 한국을 방문해 한국 주요 여행사들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 및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메리어트 몰디브는 9헥타르의 면적에 30개의 비치 풀빌라와 31개의 오버워터 풀빌라로 이뤄져 있다. 메리어트 몰디브의 자랑인 JW 키즈 클럽은 키즈 클럽은 키즈 풀, 해적선, 놀이 공간 등으로 구성돼 있고 잠을 자거나 책을 읽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 마련돼 있다.

 

 

브리짓 다스뀌에 디렉터는 “메리어트 몰디브의 론칭을 통해 몰디브에 더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진행됐으며 제이슨 여행사와 로프탑코리아가 주관했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직원들이 떠안은’ 모객률
국적 LCC ‘옛날이 몹시 그립습니다’
여행마스터, 창립 10개월만에 내홍 휩싸여
창립 1년도 안됐는데… 내홍 휩싸인 여행마스터
프리랜서 인솔자가 현지에서 다쳤을때 여행사 보상 범위는?
진에어, 국토부에 ‘제재 해제’ 공식 요청
온누리투어 ‘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129콜 달성
여행업계에 관광기금 150억 특별융자
‘커플들의 숨은 명소’ 사프란볼루
여행사 부도, 올해 더 많았다
이번호 주요기사
베트남의 새로운 관광지 숨겨진 보석 찾기
태풍과 코스모스
여행사 부도, 올해 더 많았다
호텔앤에어닷컴, 최윤수 대표이사 연임
이스타항공, 내달 16일 ‘중국·대만·마카오’ 신규 취항
마케팅하이랜즈, 에어텔닷컴과 MOU
중단거리 여행상품 ‘불황 속 효자’
아메리칸항공,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 선정
서울 호스피탤리티 아카데미 하반기 교육 개강
싱가포르관광청, MICE 인센티브 프로그램 선보여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