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온라인투어, SI 선포 & CCO 임명식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온라인투어가 올해부터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모든 여행 Alright, 고객행복 Alright’으로 선포하고 백준호 여행사업부 이사를 최고 고객 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온라인투어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여행을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고객 중심 경영의 의지를 다졌다.

 

 

새롭게 CCO로 임명된 백준호 이사는 “고객만족을 위해 다각도로 연구해 최고품질의 여행서비스는 물론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은 지난 22일 임명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박혜원<사진 왼쪽> 온라인투어 대표이사와 백준호<오른쪽> 신임 CCO의 모습.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