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News

온라인투어, SI 선포 & CCO 임명식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

  • GTN 이원석 기자
  • 게시됨 : 2019-05-23 오후 7:16:5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온라인투어가 올해부터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모든 여행 Alright, 고객행복 Alright’으로 선포하고 백준호 여행사업부 이사를 최고 고객 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온라인투어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여행을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고객 중심 경영의 의지를 다졌다.

 

 

새롭게 CCO로 임명된 백준호 이사는 “고객만족을 위해 다각도로 연구해 최고품질의 여행서비스는 물론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은 지난 22일 임명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박혜원<사진 왼쪽> 온라인투어 대표이사와 백준호<오른쪽> 신임 CCO의 모습.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남북평화관광협의회 출범
골드코스트 관광청장,부임 후 첫 방한
‘유럽 최대 팩토리 아웃렛’ 아웃렛시티 메칭엔 소개
“지속 가능한 하와이 여행”
네이버, ‘패키지 여행 채널’ 진출
‘조지아의 숨겨진 매력’ 세미나
스리랑카관광청 서울로드쇼
여행업계 동향
모두투어 업계 첫 다낭법인 설립
‘끊임없는 투자&발전’이 경쟁력
많이 본 기사
IMTM 참가사 모집
맥아더글렌 아웃렛, 베니스 & 비엔나 팸투어
위기가 기회다 기본에 충실한 차별화 전략
여름에는 캐나다의 퀘벡으로 떠나보자!
델타항공, 수제향수 등 새 여행용품 도입
여행열기 ‘후끈’… 막내린 대형 여행박람회
온라인투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북아일랜드 최고’ 갤검리조트
내일투어, 알프스 지역 및 소도시 여행상품 출시
‘막 내린’ 박람회, 올해는 어땠나요?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