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온라인투어, SI 선포 & CCO 임명식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

  • GTN 이원석 기자
  • 게시됨 : 2019-05-23 오후 7:16:5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온라인투어가 올해부터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모든 여행 Alright, 고객행복 Alright’으로 선포하고 백준호 여행사업부 이사를 최고 고객 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온라인투어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여행을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고객 중심 경영의 의지를 다졌다.

 

 

새롭게 CCO로 임명된 백준호 이사는 “고객만족을 위해 다각도로 연구해 최고품질의 여행서비스는 물론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은 지난 22일 임명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박혜원<사진 왼쪽> 온라인투어 대표이사와 백준호<오른쪽> 신임 CCO의 모습.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직원들이 떠안은’ 모객률
국적 LCC ‘옛날이 몹시 그립습니다’
여행마스터, 창립 10개월만에 내홍 휩싸여
창립 1년도 안됐는데… 내홍 휩싸인 여행마스터
프리랜서 인솔자가 현지에서 다쳤을때 여행사 보상 범위는?
진에어, 국토부에 ‘제재 해제’ 공식 요청
온누리투어 ‘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129콜 달성
여행업계에 관광기금 150억 특별융자
‘커플들의 숨은 명소’ 사프란볼루
여행사 부도, 올해 더 많았다
이번호 주요기사
베트남의 새로운 관광지 숨겨진 보석 찾기
태풍과 코스모스
여행사 부도, 올해 더 많았다
호텔앤에어닷컴, 최윤수 대표이사 연임
이스타항공, 내달 16일 ‘중국·대만·마카오’ 신규 취항
마케팅하이랜즈, 에어텔닷컴과 MOU
중단거리 여행상품 ‘불황 속 효자’
아메리칸항공,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 선정
서울 호스피탤리티 아카데미 하반기 교육 개강
싱가포르관광청, MICE 인센티브 프로그램 선보여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