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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투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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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투어는 2000년 창립한 이래 ‘고객 만족과 신뢰가 최우선’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기술 연구소를 설립해 편리한 온라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왔으며 자체 구축한 실시간 통합관리 시스템을 이용해서 보다 원활한 고객 상담 환경을 실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2017년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을 받는 쾌거를 누리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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