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Marketing

델타항공, 수제향수 등 새 여행용품 도입

  • GTN 김미루 기자
  • 게시됨 : 2019-06-17 오전 8:46:33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델타항공이 이번 달부터 ‘핸드메이드 향수’ 브랜드로 잘 알려진 ‘르 라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에서 제공되는 투미 여행편의용품에 르 라보 제품을 추가했다.

 

 

탑승객들은 올해 하반기부터 델타 스카이클럽 라운지 50여 곳에서도 해당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비즈니스, 액세서리, 여행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 투미(TUMI)와도 견고한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투미 기내 여행편의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달부터 델타항공 기내 편의용품에서 비닐 포장이 사라진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서관협/울산시 ‘울산관광 활성화’ MOU
하늘길 교통정체 해소...한중 항로 복선 운영
OZ, AY... 항공사, 신규노선 잇따라 개설
[2019 전화친절도] 전문성은 결여, 전화응대 태도는 우수
[2019 전화친절도] 응대태도는 대체로 친절, ‘전문성’ 깊이는 없었다
‘제2의 창업 끝’ 보물섬투어·협력사 론칭
[2019 전화친절도] 상위 5위권 업체 모두, 전문성에서 높은 점수 얻어
[2019 전화친절도] 상위권 순위변동… ‘롯데’ 브랜드 파워 입증
[2019 전화친절도] 평가의 공정성 및 객관성 확보에 주력
제주항공 7월 초 ‘지방 출발’ 노선 확대
많이 본 기사
티웨이항공 ‘메가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가장 친절한 여행사 ‘롯데관광’
홈쇼핑 상품도 중단… 여행 ‘직격타’
서울시관광협회/울산광역시/울산광역시관광협회 ‘울산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하늘길 교통정체 해소된다
항공사, 신규노선 잇따라 개설
단거리, 변동폭 크고... 장거리는 비슷
中 토네이도 북상… 항공 이용객 감소
에어부산, 성수기 맞이 옌지·장자제 증편
테마별 취향저격 해수욕장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