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롯데제이티비 조직개편

  • GTN 김미루 기자
  • 게시됨 : 2019-08-29 오후 7:25:3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롯데제이티비가 지난달 28일 조직개편 단행에 이어 지난 1일부로 시행에 들어갔다.

 

 

기존에 노선별로 나눠져있던 팀을 △상품기획1팀, 상품기획2팀으로 이원화해 장·단거리 노선을 관리한다. 또한 거점 영업 확대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해 매장영업과 법인영업을 통합하고, MICE팀을 신설했다.

 

 

인바운드 부문에서도 글로벌 중심의 사업구조를 다지고 도착지 판매상품(DPS)기획 강화를 위해 호텔&DPS팀을 신설하고, 크루즈 사업 활성화를 위해 센터화해 독립 운영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직원들이 떠안은’ 모객률
국적 LCC ‘옛날이 몹시 그립습니다’
여행마스터, 창립 10개월만에 내홍 휩싸여
창립 1년도 안됐는데… 내홍 휩싸인 여행마스터
프리랜서 인솔자가 현지에서 다쳤을때 여행사 보상 범위는?
진에어, 국토부에 ‘제재 해제’ 공식 요청
온누리투어 ‘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129콜 달성
여행업계에 관광기금 150억 특별융자
‘커플들의 숨은 명소’ 사프란볼루
여행사 부도, 올해 더 많았다
이번호 주요기사
베트남의 새로운 관광지 숨겨진 보석 찾기
태풍과 코스모스
여행사 부도, 올해 더 많았다
호텔앤에어닷컴, 최윤수 대표이사 연임
이스타항공, 내달 16일 ‘중국·대만·마카오’ 신규 취항
마케팅하이랜즈, 에어텔닷컴과 MOU
중단거리 여행상품 ‘불황 속 효자’
아메리칸항공,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 선정
서울 호스피탤리티 아카데미 하반기 교육 개강
싱가포르관광청, MICE 인센티브 프로그램 선보여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