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서울관광재단,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 성료

  • 게시됨 : 2019-10-31 오후 5:01:15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서울관광재단이 지난달 25일 ‘Be Sustainable! Zero Waste!’라는 슬로건 아래 서울시 산하기관 최초의 ‘2019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Zero Waste Challenge)’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9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는 최근 국내외에서 대두된 환경 문제와 기후위기의 중요성을 모든 임직원이 함께 인식하고 행동하는 일련의 행사로 친환경적 행동 실천을 유도하는 ‘텀블러 데이 캠페인’, 일회용 플라스틱 제로에 도전하는 ‘친환경 체육대회’, 그리고 환경친화적 가치를 내재화하는 ‘제로 웨이스트 선포식’으로 구성했다.

 

 

재단은 ‘2019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와 같이 내부 자체 행사를 시작으로 친환경적인 분위기와 정책을 향후 관광·MICE 분야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기획을 맡은 권혁빈 경영지원팀 팀장은 “제로 웨이스트는 더 이상 지나칠 수 없는 중요한 가치”며, “필(必)환경의 시대를 맞아 환경친화적 사내 문화를 조성하고 나아가 ‘플라스틱 없는 도시, 자원 순환 도시’로서의 서울시를 만들기 위해 재단이 앞장서겠다”라며 의지를 전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섣부른 시장예측, 저가상품 불쏘시개
무비자 시행 1년째, 중국여행시장은?
마이리얼트립, 여행플랫폼 최초 상장 추진
락소홀딩스, 중국 창롱 그룹과 한국공식 판매 계약
프라임투어, 中 신흥 관광지 결합 상품 론칭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이번호 주요기사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락소홀딩스, 중국 창롱 그룹과 한국공식 판매 계약
섣부른 시장예측, 저가상품 불쏘시개
마리아나, ‘Far From Ordinary’ 브랜드 론칭
마이리얼트립, 여행플랫폼 최초 상장 추진
무비자 시행 1년째, 중국여행시장은?
2025년11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마닐라 한복판에서 야간 골프 어때요?
스쳐지나가기엔 아쉬운 도시, 시애틀
프라임투어, 中 신흥 관광지 결합 상품 론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