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퍼포마스, 여행관광인사이트업체 포워드키스와 파트너십 체결

퍼포마스 여행산업솔루션 1,700여 만건 이상의 항공편 예약 현황 분석 역량 확보

  • GTN 김기령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0-02-21 오전 11:14:30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퍼포마스 여행산업솔루션 1700여 만 건 이상의 항공편 예약 현황 분석 역량 확보

실시간 항공 및 여행 데이터 분석 가능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글로벌디지털마케팅기업 퍼포마스가 여행산업 데이터 인텔리전스 전문업체 포워드키스(FowardKey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로써 퍼포마스는 기존의 여행산업 솔루션을 더욱 강화해 여행 및 관광객 주요 행동 트렌드 분석을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여행업체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퍼포마스가 포워드키스와 협력해 개발한 여행산업 솔루션은 하루 전 세계 1700여 만 건 이상의 항공편 예약 현황을 분석할 뿐 아니라 주요 항공사 및 여행사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분석한다. 

 

 

올리버 제거(Oliver Jager) 포워드키스 CEO 겸 총책임자는 “PATA(태평양지역관광협회)의 공동 회원사로써 퍼포마스와 포워드키스가 동남아시아지역에 대한 전문지식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고무적이다”고 말하면서 “데이터는 그 자체로도 가치가 있지만, 데이터를 다루는 인간의 손길이 더욱 중요하다. 퍼포마스는 데이터를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많은 기업들이 여행 및 관광객의 여정을 상세 분석하고자 하는 니즈를 갖고 있음에 따라 항공예약데이터와 데이터분석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퍼포마스의 여행산업솔루션은 스마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언제, 어떻게, 어디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솔루션 사용 기업들은 동남아시아 주요 트렌드 분석, 기회 포착 및 이익 증대를 실현할 수 있게 된다. 

 

 

조수호 퍼포마스 대표는 “포워드키스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동남아시아 여행 인사이트를 개선하게 돼 기쁘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산업에 깊게 관여된 각 브랜드들에게 알맞은 최적의 여행 인사이트 전략을 세울 수 있으실 것”이라고 말하며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마케팅 및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문가인 퍼포마스가 도움을 드려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포마스는 글로벌디지털마케팅업체로써 한국본사와 싱가포르 현지법인을 중심을 동남아, 중국, 유럽, 미주 등 세계각국 전문인력들 통해 국내외 고객사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