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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여행객들 70% ‘단기 여행 상품’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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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닷컴 그룹이 여행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글롭러 여행 회복 캠페인 ‘트래블 온(TRAVEL ON)’을 온라인 회견으로 22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는 ‘트래블 온’ 캠페인의 일환으로 변화하는 여행업계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트립닷컴 그룹이 구글(Google)과 공동으로 진행한 ‘트래블 트렌드 리포트(Travel Trends Report)’도 소개됐다. 이 보고서는 트립닷컴 그룹의 비즈니스 분석 데이터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한 구글 트렌드 분석을 통해 진행됐으며, 여행업계에서 나타나고 있는 움직임에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여행이 가장 먼저 회복될 것으로 전망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소비자들의 약 70%이상이 단기 여행 상품을 검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몇 개월 동안 체험한 불확실성에 대한 여파로, 이제 소비자들은 ‘유연성’을 여행 고려시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꼽았다. 57%의 소비자들이 여행을 예약할 때 위약금 없는 취소정책이 가장 매력적인 요소라고 답했다. 이와 같은 유연성과 더불어서, 27%의 소비자들은 여행을 예약할 때 가장 중요한 동기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인 것으로 나타났다.

 

 

트립닷컴 그룹은 해당 보고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여행자의 안전보장을 강화하는 한편, ‘Flexitrip’ 서비스 도입으로 변경수수료를 없애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여행객들을 격려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트래블 온 세일(Travel On Sale)’ 프로모션과 파트너사 대상의 경제적 지원 프로그램인 ‘트래블 온 펀드(Travel On Fund)’ 기금도 마련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전세계 180개 국가의 3만여 호텔에서 사전 예약시 최대 60%까지 독점적 할인가를 제공하며, 파트너사 지원기금으로는 우선 1억4000만 달러를 시작으로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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