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Trⓔnd

발리 아야나 리조트에서 안심여행

전 직원 코로나19관련 철저한 위생교육...청구서까지 소독

  • GTN 취재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0-07-02 오후 1:04:13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위생&청결 걱정 없습니다

 

발리 아야나 리조트는 위생 및 청결 기준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대한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아야나 리조트는 로비, 리셉션,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 수영장 및 객실을 포함한 공공 장소의 엄격한 위생 및 청소 표준에 대한 최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조트의 건강 및 안전 조치는 코로나-19를 포함, 광범위한 바이러스를 처리하도록 설계됐으며, 손 세척 위생 및 청소 제품 사양에서 객실 및 공동 구역 청소 절차에 이르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아야나 호텔의 구체적인 위생 대응 절차는 다음과 같다:

 

도착

 

공항 리무진 환승을 예약 한 고객은 아야나 공항 담당자가 호텔 전용 (개인) 차량으로 픽업한다. 모든 차량은 여행 전후에 위생 처리된다. 고객의 수하물은 공항 담당자가 리무진에 보관하고, 운전자는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하물을 개인적으로 처리하지 않는다. 체크인 시 부드럽고 빠른 체크인을 위해 필요한 모든 고객 정보는 환승 중에 취합, 호텔에 도착하면 로비에서 지체없이 체크인 절차를 완료 할 수 있다.

 

아야나 정문에서는 리조트로 입장하는 모든 고객, 호텔 직원 및 공급 업체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으며, 리조트에 도착한 후 고객 수하물은 철저하게 소독된다. 손 소독제 디스펜서는 주요 고객 및 호텔 직원 출입구 및 공공 장소에 구비돼 있다.

 

객실 체크인&체크아웃

 

리셉션 구역의 각 책상은 한시간에 한번씩 소독되며, 손 소독제는 리셉션 데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열쇠는 고객에게 제공되기 전에 소독되며, 모든 프론트 직원들은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고객이 객실에서 체크 아웃 한 후 다음 고객 사용까지 24 시간의 간격이 유지되며, .투숙객과 직접 접촉 시 각 아야나 리조트 직원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한다.

 

 

하우스키핑 서비스

 

 

리모콘, 책상, 금고, 마스터 스위치와 같은 고 빈도 접촉 영역은 철저하게 소독된다. 객실 청소 시, 직사광선을 받고 공기 흐름 개선을 위해 발코니의 문은 항상 열고 진행한다. 미니바 및 커틀러리 서랍은 보충 및 소독 후 봉인, 아무도 손을 대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미니바는 고객이 리조트에 도착하기 전에 완전히 준비가 된다. 투숙 중 미니바는 요청시에만 보충된다. 이외 청소 후 객실에 아무도 접근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욕실 봉인 처리, 리조트에서 시행 중인 모든 강화된 위생 및 청결 조치가 나열된 내용 비치하고 있다ㅣ

 

침구 교체 및 객실 청소와 같은 하우스 키핑 서비스는 요청시에만 제공되며, 고객 안내문을 포함한 종이 편의 용품 및 펜은 객실에 구비가 되지 않으며, 요청 시 고객은 디지털 대안에 접속하거나 물리적 품목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식사&음식

 

 

객실 서비스 음식 주문은 직접 개인적인 접촉을 피하기 위해 셀프 픽업을 위해 객실 문으로 배달되고 있다.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아야나 쿠킹 스쿨에서는 현지 시장 투어가 제공되지 않는다. 고객, 요리 및 대기 직원 사이에 사회적 거리를 두는 프로토콜이 있다. 레스토랑의 좌석 배치도는 식탁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며, 메뉴 및 청구서 폴더는 고객에게 제공되기 전에 소독된다.

 

모든 회의실에는 공기 가습기가 구비돼 있다.

 

 

스파&피트니스 센터

 

 

손 소독제는 모든 트리트먼트 룸, 스파 리셉션 구역 및 피트니스 센터에 배치된다. 스파 직원들은 고객 트리트먼트 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고객의 신체를 접촉하기 전에 손을 씻는다. 스파 메뉴, 청구서 및 상담 양식은 고객에게 제공되기 전에 위생 처리되고 있으며, 스파 락커도 매 사용 시 마다 소독된다.

 

일회용 종이컵은 개별 물병과 함께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에서 제공되며, 그룹 및 개인 피트니스 수업 중에는 사회적 거리를 준수하고 있다. 그룹 피트니스 및 홀리스틱 수업은 최대 5 명의 인원제한이 있다.

 

 

아야나 리조트 엔 스파, 발리에서 새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웰빙 요리에는 면역 강화 프로그램이 포함됐으며, 전문 요리사가 강화된 식사와 주스를 준비해 고객이 자연적으로 면역 체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야나 팀

 

 

아야나 리조트 전직원은 코로나 19관련 인식교육을 완료,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하우스 키핑 및 위생 프로토콜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세션이 제공되며, 매일 진행되는 회의에서 철저한 청결과 위생을 항상 상기시킫다.

 

 

문의 : ㈜포도여행사/아야나 리조트 한국지사 02)6440-9001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