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롯데관광,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

  • GTN 취재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0-07-08 오후 3:20:00 | 업데이트됨 : 19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5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에게 포상하는 제도이다.

 

이번 수상으로 롯데관광은 2016년부터 5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심사에서 롯데관광은 고객클레임에 대한 처리 기준과 가이드라인 제시를 위해 업계 최초로 CEO 직속의 고객만족팀을 운영하고 단계별 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 서비스 보상제도, VOC 관련 회의체 운영 등 전사적 서비스품질 향상 활동이 우수하다고 평가 받았다. 특히, 실시간 사내 그룹웨어를 통해 전 직원이 실제 현장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개선점을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