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싱가포르항공 선한 마일(Miles of Good) 캠페인 진행

  • 게시됨 : 2020-07-30 오후 4:47:49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싱가포르항공은 기업사회공헌 프로그램인 #SIAcares 정책의 일환으로 크리스플라이어 ‘선한 마일 캠페인(Miles of Good)’을 시작한다. 

 

 

이 캠페인은 의료진을 비롯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끝없는 헌신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코로나19 영웅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모금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모금된 마일리지는 힘든 시기가 지나고 나면 누구보다 휴식이 필요할 이 시대의 진정한 코로나19 영웅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크리스플라이어 회원들은 최소 1000 마일리지 기부로 수혜자를 추천할 수 있으며, 의료진, 관련 공무원, 운전 및 택배 기사님 등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앞장 선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마일리지 수혜자로 추천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타이항공, 2025년 에이젠트 세미나 성료
프린세스크루즈, 일본노선 역대급 확대운영
캐나다 단풍여행은 오케이투어와 함께
스쿠트항공, 치앙라이 신규취항 특가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유럽여행지는 ‘스페인’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파크투어, ‘피아노 홀릭’패키지 출시
하나투어, ‘창립32주년’기념 여행상품 판매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전 국민 대상 제주관광 현장홍보 캠페인
피치항공,‘서울~오사카’ 노선 대폭 증편
2025년9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