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크리스탈 크루즈, 요트 크루즈 일정 발표

  • 게시됨 : 2020-09-03 오후 5:28:07 | 업데이트됨 : 23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럭셔리 6성급 선사 중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상 기록을 자랑하는 진정한 럭셔리 크루즈 라인, 크리스탈 크루즈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유연한 예약 정책과 함께 2023~24년의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에스프릿호의 운항일정을 발표했다. 요트 크루즈는 다수의 승객이 바다를 항해하는 오션 크루즈에 비교하여 보다 적은 인원이 승선한다. 크루즈 요금에 음식, 주류는 물론 관광에 관련된 모든 액티비티가 포함된 것은 물론이며, 큰 선박으로 닿을 수 없는 세계적인 미항을 기항하고, 요트를 승선해야만 경험 할 수 있는 바다 위의 특별한 수상 스포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 역시 큰 특징이다. 

 

크리스탈 크루즈의 에스프릿호는 62명의 승객을 위한 정예의 90명의 승무원과 31명의 버틀러가 승선하여 소수의 인원이 높은 질의 서비스를 받는다는 점에서 소수의 인원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도 안전한 크루즈 여행이다.

 

에스피릿호는 셰이셸, 그리스, 프랑스, 이탈리아와 같은 지중해는 물론 이스라엘, 크로아티아, 요르단 등 전세계의 보석 같은 기항지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58가지의 6박~8박 일정을 제공한다.

 

선내 안전 뿐 아니라 여행의 계획부터 고객이 안심하고 예약을 할 수 있도록 'Crystal Confidence'라는 유연한 예약 제도를 운영 중이다. 2021년~23년 출발 일정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예약시점으로부터 90일까지 예약금을 자유롭게 납부할 수 있도록 하고, 출발 60일까지만 잔금을 완납하면 되며, 취소료 정책 역시 60일전부터 발생되는 등 대폭 완화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크리스탈 요트 크루즈, 에스피릿호 추천 일정은 ▶달마시안해 & 아드리아해 ▶그리스 & 코린트 운하 ▶성지 순례& 동부 지중해 ▶셰이셀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 및 크리스탈 관련 예약은 크리스탈 크루즈 한국 사무소(02-733-903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제공=크리스탈크루즈>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대형패키지사, "런투어(Run-Tour)’ 판매 주력
제이파크 아일랜드, 프리미엄 영어 캠프 론칭
다양한 악재 많았지만…BSP발권량 8조원대
하나투어, 45만 교직원 사학연금과 협약체결
‘역대급 외부악재’ 불구 ‘힘찬 도약’ 꿈꾼다
올해도 대세는 ‘중국/일본/베트남’
여행사-하나투어, 항공사-대한항공, 외항사-싱가포르항공
핀에어, 2026년 10월 멜버른 취항 예정
KATA회원사, ‘관광의 날’ 정부포상 대거 수상
내국인 출국 3천만명 ‘코앞’
이번호 주요기사
쌀과 사케/온천의 고장, 日 니가타현
박성혁 한국관광공사 신임 사장 취임
대한항공·아시아나 독점 노선 대체사 확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