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인터파크, 홈쇼핑 2탄 ‘필리핀’ 출시

21일 롯데홈쇼핑에서 보라카이 보홀 리조트 판매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인터파크투어가 지난달 해외 홈쇼핑 첫 방영에 성공한 이후, 두 번째로 오는21일 롯데홈쇼핑에서 필리핀 보라카이와 보홀 5성급 리조트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보라카이·보홀에 위치한 5성급 헤난 리조트 3박 상품으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는21일 저녁 6시 35분부터 55분간 방송된다.

 

보라카이 헤난가든 및 보홀 헤난 알로나 비치 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39만5000원에 판매, 최대 성인 2명과 소아 2명까지 디럭스 룸에 투숙 가능하다. 상품은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포함하며, 보홀은 돌핀투어도 제공한다.

 

지난달 22일 국내 여행사 최초로 베트남 리조트를 판매하면서 오직 숙박상품만으로 15억 원의 매출을 올린바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2탄 홈쇼핑부터 인터파크투어에서 이용 가능한 투어패스까지 무료 제공한다. 이 투어패스는 국내외 항공·숙박·이용권·렌터카 구매 시 최대 20만원 상당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쿠폰팩으로, 이번 홈쇼핑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첫 선보인다.

 

상품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인 양국 간 자가격리가 해제되는 날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국내 호텔 숙박권으로도 변경해준다. 본 숙박권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고, 홈쇼핑 방송 후 한 달 내 100% 환불 가능하다.

 

국내호텔 숙박권으로 변경 시 이용 가능한 곳은 5성급 ‘그랜드 조선 부산’, ‘위 호텔 제주’를 비롯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등 인기 호텔로 엄선했다.

 

이번 상품은 모바일과 라이브 커머스가 익숙한 MZ 세대를 겨냥해, TV 홈쇼핑보다 3일 앞선 18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 앱 전용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TV에서는 예약금 단 1만원으로 예약 가능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성룡 인터파크 단거리상품팀 팀장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홈쇼핑 2탄을 준비한 만큼, 한층 강화된 조건과 혜택으로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한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 기획을 통해 인터파크투어만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