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진에어, 국제선 관광비행 확대운영

이달부터 인천 이어, 김포김해공항도 운항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진에어가 이달부터 인천공항을 비롯해 김포공항, 김해공항에서도 국제선 관광비행을 확대 운영한다.

 

진에어는 이달 국제선 관광비행을 총 12회 운항할 예정이다. △인천공항은 2 ?  9 ? 16 ? 23 ? 30일 △김포공항은 1 ? 8 ? 15 ? 29일 △김해공항은 1 ? 15 ? 29일이다. 해당 항공편은 각 공항에서 출발해 대한해협 상공을 선회 후 돌아오는 여정이다.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각 노선 별 최저 총액 운임은 △인천~인천 9만300원 △김포~김포 9만300원 △부산~부산 8 5300원이다.

 

특히 진에어는 국제선 관광비행 맞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Visa 브랜드 카드는 항공 운임 기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전 노선 4만원 할인이 일괄 적용된다. 또한 인천발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편 대상으로는 하나카드 결제 시 3만8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기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 지니'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준비한 다양한 기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국제선 관광비행 탑승객은 기본 면세 600달러와 함께 술 1병(1L, 400달러 이내) ? 담배 200개비 ? 향수(60ml) 등 면세 혜택을 적용 받는다. 면세품은 기내 면세점을 비롯해 공항 면세점, 출입국장 면세점, 시내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진에어는 "인천공항뿐만 아니라 김포, 김해공항에서도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면세 쇼핑 기회를 누리시기 바란다"라며, "또한 정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편안하고 안전한 국제선 관광비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하나투어, 백신접종자 대상 해외여행 출시
참좋은, ‘백신 접종자’대상 괌상품 판매
5월 셋째주] 관광공사 NEWS
온라인투어, ‘홈쇼핑 국내여행상품’ 인기
‘이웃 불편사항 해소 지원’ 핫라인 도입
호주관광교역전, 6월 10~11일 온라인 개최
온라인투어, 국내항공권 1+1 프로모션 진행
6~7월,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실시
‘관광 발전 기여’ 유공자 찾습니다’
웹투어, 제주도 항공권 4900원 특가 이벤트
이번호 주요기사
타이드스퀘어, ‘트래블 테크’ 특화기업 입증
웹투어, 제주도 항공권 4900원 특가 이벤트
필리핀관광부 한국홍보대행 ‘에이뷰 코리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