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서울시협, 관광인 역량강화 프로젝트 실시

9월 여행사 대상 유튜브 라이브 예정

  • 게시됨 : 2021-07-23 오후 3:56:1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침체된 관광인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2021 관광트렌드 역량강화 클래스’를 시작했다.

 

이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산업보다 큰 위기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비즈니스 경영환경과 트렌드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을 모색할 수 있는 관광인 전문역량강화 콘텐츠 프로그램이다.

 

지난20일 ‘관광인 토닥토닥 마음회복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마음치유전문가인 박상미 더공감 마음학교 소장의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미니강연과 랜선 상담이 한 시간여 동안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로 방영된 바 있다.

 

이어 다음 달에는 관광식당을, 9월에는 여행사를, 10월에는 관광숙박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매달 새로운 주제의 콘텐츠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종사자들은 유튜브에 접속해 서울특별시관광협회STA를 검색하면 공식 채널에 접속할 수 있으며, 구독하기를 통해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최신 콘텐츠를 자동으로 받아 볼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태국, ‘항공기 지연·결항’ 보상금 인상
이번호 주요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