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아마데우스, 하나투어 글로벌 협력 계약 갱신

여행수요 동향 모니터링 및 예측 가능

  • 게시됨 : 2021-09-08 오전 11:53:50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최근 아마데우스는 하나투어의 온라인 판매 역량 강화에 힘을 보태고자 글로벌 협력 계약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협력을 통해 아마데우스는 하나투어가 고객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서비스할 수 있도록 Amadeus Search Analysis과 Amadeus Reservation Benchmarks 데이터 피드를 통해 여행 수요와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예측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NDC 솔루션 구축 계획으로 항공사가 제공하는 NDC 콘텐츠에도 접근 가능하도록 해 하나투어의 여행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해줄 계획이다.

 

양사의 이 같은 협력은 코로나19와 같은 여행이 중단되는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서 여행사가 비즈니스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더 다가서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데 뜻을 같이 한 것으로 보인다.

 

류창호 하나투어 공급본부 본부장은 “아마데우스는 오랜 시간 훌륭한 파트너였으며, 계속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글로벌 협력 계약 갱신은 하나투어가 앞으로의 국내 여행 시장을 준비하고 주도하기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NDC 솔루션 구축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고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바스티앙 지베르그(Sebastien Gibergues) 아마데우스 APAC 온라인 부문 부사장은 “팬더믹으로 인한 혼란에도 불구하고 아마데우스는 혁신적인 여행 솔루션 개발을 돕기 위해 온라인 여행사 파트너들과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력해 왔다. 이번 글로벌 협력 계약 갱신을 통해 아마데우스는 한국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의 더욱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마켓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데우스는 2018년 하나투어 Global Website 개편 Project를 성공리에 완료해 전 세계여행객들에게 더 빠른 온라인 검색과 풍부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태국, ‘항공기 지연·결항’ 보상금 인상
이번호 주요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