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일본정부관광국, 애니메이션 이벤트 진행

‘도호쿠 지역 여행’ 컨셉

  • 게시됨 : 2021-09-16 오후 4:01:33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일본정부관광국은 랜선 체험의 방법으로 일본 도호쿠의 다양한 관광지와 축제, 온천 등을 귀여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개한다.

 

공식 채널 Jroute 유튜브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Going home Tohoku’ 애니메이션은 을이와 냥이라는 두 캐릭터가 도호쿠의 각 지역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또 일본정부관광국은 인스타그램에서 도호쿠 이러닝 이벤트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을이와 냥이가 도호쿠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먹거리, 축제, 온천, 사케 등을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온라인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도호쿠의 대표 관광지로 구성된 오리지널 일러스트 퍼즐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15일부터 11월 16일까지로 일본정부관광국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tohoku.co.kr에서 참가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베트남, 천연동굴 ‘드래곤 펄 케이브’ 정식 개장
영남권 관광업계, 황진웅 초대 지회장 취임
비스터 빌리지, ‘더 빌리저’ 매체 론칭
이번호 주요기사
비욘드코리아, 아우스트랄리스 크루즈 상품 소개
발트 3국, 로드쇼… 중세와 현대의 조화
도쿠시마현, 도쿠시마의 진짜 매력을 전하다
영남권 관광업계, 황진웅 초대 지회장 취임
투르크메니스탄항공, 인천-이스탄불 노선 신규 취항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