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셀러브리티크루즈, ‘2023년 유럽 운항 일정’ 오픈

총 7척의 크루즈십 운항 예정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모던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 가 2023년 유럽 일정을 발표했다.

 

바다 위의 최고의 건축물로 불리 우는 엣지 클래스의 엣지호, 아펙스호, 비욘드호를 포함해 총 7척의 크루즈선이 유럽을 항해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건축가들이 참여한 셀러브리티 엣지 클래스는 2019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장소 100선’ 에 그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비욘드호는 2022년 4월 27일 첫 출항을 앞두고 있는 셀러브리티크루즈의 최신 크루즈 선이기도 하다.

 

일정은 4박에서 13박까지 다양하며 노르웨이의 플람, 포르투칼의 리스본, 핀란드의 코트카 및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을 포함하여 유럽의 매력적인 여행지를 항해할 수 있다. 또한, 셀러브리티 아펙스호(Celebrity Apex)는 2012년 이후 이집트를 방문하는 최초의 크루즈선으로, 이스라엘과 이집트 및 지중해 주변을 10박 동안 항해하는 일정을 선보인다. 승객들은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에서 1박을 기항하며 지중해 최대 도시인 알렉산드리아를 마음껏 즐기거나 고대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를 방문할 수 도 있다.

 

리사 루토프페를로 셀러브리티크루즈 대표는 “유럽 최고의 크루즈선인 엣지 시리즈 3척과 레노베이션을 마친 4척의 크루즈선이 더해져 고객들에게 유럽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크루즈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엣지 시리즈(Edge Series)의 엣지호(Celebrity Edge)와 아펙스호(Celebrity Apex)를 비롯한 총 15척의 크루즈선이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예약시 ‘클래스 음료 패키지, 무제한 인터넷(SURF), 선상팁 공제’를 포함한 요금을 제공하고 있어서 더욱 만족도 높은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제26대 서울시관광협회 양무승 회장 당선
국내선 TASF 원상복구 시급
하나투어, 치앙마이 이어 푸껫 전세기도 운영
토파스여행정보, 코로나 검역정보 제공
인터파크, ‘전세기로 떠나는 휴양지 패키지’
박인숙 한국관광통역안내사협회장 취임
해외항공 TASF, 1년6개월만 10억원 대 복귀
한진관광, 여담 오픈기념 행사
공정거래위원회 권고 관련, IATA 기본 입장&여행업계 반론
핀에어, 내년 3월말 부산노선 신규 취항
이번호 주요기사
뉴욕관광청, 버추얼 세일즈 미션 초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