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맥아더글랜, 2022 첫 세일 스타트

160개 브랜드 취대 50% 할인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유럽 최대규모의 아웃렛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맥아더글랜이 2022년 첫 겨울 세일을 시작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오스트리아의 ‘판도르프’, 이탈리아 밀라노의 ‘세라발레’, 베니스의 ‘노벤타 디 피아베’, 로마의 ‘카스텔 로마노’, 프랑스의 ‘프로방스’ 아웃렛 등 5개 센터를 비롯해 맥아더글렌 26개 전 센터가 대상이다. 이번 정기세일은 이달말까지 진행되며 랄프로렌, 코치, 아르마니, 타미힐피거 등 160개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정상가격에서 최대 5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맥아더글렌의 모든 센터는 각 방역당국 지침 하에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해 운영되고 있으며, 위생시설 소독,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의 센터 내 안전수칙도 엄격히 지켜지고 있다.

 

류영미 맥아더글렌 한국사무소 대표는 “평소 관심 있었던 브랜드나 상품이 있다면 이번 겨울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새해 첫 세일인만큼 맥아더글렌 전 센터는 안전하고 건강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해외 패키지만 전년比 1만% 이상 ↑
하반기 여행시장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다”
인터파크, 가을철 해외여행상품 준비
상반기 내국인 해외출국 197% 증가
여행업협회, ‘여행업 대표단체로 발돋움’
PAA, 베트남 FLC그룹과 한국총판 체결
하나투어, 가을 ‘중앙아시아 3국’ 공략
2022년 7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유럽시장, 치솟는 물가에 "파업&태업" 속출
HNM KOREA, 푸켓 3개 호텔과 GSA 체결
이번호 주요기사
2022년 7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반기 여행시장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다”
PAA, 베트남 FLC그룹과 한국총판 체결
하나투어, 가을 ‘중앙아시아 3국’ 공략
유럽시장, 치솟는 물가에 "파업&태업" 속출
대한항공·싱가포르관광청, 공동 캠페인
그랜드 오픈 100일 맞이한 한진관광 ‘여담
"관광객 전용" 코로나검사센터 확대
HNM KOREA, 푸켓 3개 호텔과 GSA 체결
내일투어, "특별한 도쿄 4일" 129만원대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