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하나투어, CU와 콜라보 상품 출시

사이판 골프 여행권 등 100% 당첨 이벤트 진행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하나투어는 편의점 CU와 함께 여행의 설렘을 담은 콜라보 제품 5종을 출시하며, MZ세대가 선호하는 여행 추천 및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MZ세대를 포함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된 여행상품 '하나 오리지널'을 소개하고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그리고 CU를 통해 '하나 오리지널' 여행상품 컨셉에 맞춰 음료와 디저트, 안주류 총 5종을 공동으로 기획, 판매한다.

 

출시 상품으로는 하와이 서핑, 싱가포르 야경 감상 등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음료 ‘블루레몬에이드’와 ‘스위트블랙’, 사이판 골프여행이 떠오르는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그리고 스페인과 이탈리아 와이너리 방문 미식 여행을 연상시키는 '햄치즈 크래커', '크래커 메이트' 등이 있다. 하나투어와 CU의 콜라보 상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나만의 취향’, ‘이국적인 맛’ 등 테마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해당 상품은 이달말까지 전국의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CU와 제휴를 기념해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1등 하와이 서핑 6일(2명), 2등 스페인 일주 8일(3명), 3등 사이판 골프 4일(10명) 등 해외 여행권과 제주 자유여행 3일(15명), 몬드리안서울 이태원 호텔 숙박권(20명) 등 국내 여행권을 추첨 제공하며, 참여만 해도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를 100%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CU에서 판매하는 하나투어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뒤 상품 패키지에인쇄된 이벤트 참여용 스크래치를 긁거나 포장지 안쪽에 있는 16자리 코드를 하나투어닷컴의 ‘하투♥ 여행좋아요 with CU’ 기획전 페이지에서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8일 하나투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하투♥ 여행좋아요 with CU’ 기획전을 통해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액티비티> 탭에서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하와이 6일’과 몽골의 초원에서 별을 감상하는 ‘몽골/초원사막 5일’, <트렌디한 놀이> 탭에서는 ‘사이판 골프 5일’, <체험> 탭에서는 여행 중 와인클래스를 체험하는 ‘이탈리아 일주 9일’ 등 총 20개의 여행상품을 엄선했다. 하투♥추천 여행상품을 5월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은 여행상품별 CU 제휴 특전을 받을 수 있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CU상품권도 혜택으로 제공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