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필리핀관광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이벤트

MZ세대 겨냥 필리핀 테마 영상체험 기회 제공--14일부터 일주일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필리핀 관광부는 현대백화점과 공동으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서 필리핀 테마의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인 이벤트 플라자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필리핀 대표 여행지인 마닐라, 세부, 팔라완, 보홀, 클라크, 보라카이 등을 비롯해 시아르가오, 코르디예르 지역과 같이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물 같은 여행지들의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한 현장에서의 여행지 체험을 통해 자세한 현지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해양생물의 보고인 필리핀 바닷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래상어 및 물고기들을 입체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버추얼 존>, 총 7641개의 섬의 영감 가득한 비주얼로 가득한 < 사진전시회 존>, 실제로 현지에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그리고 필리핀을 비롯한 휴양지 테마의 다채로운 상품이 판매되고 고객들이 직접 재미있고 흥미로운 게임과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액티비티 존>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협찬한 총 13장의 필리핀 왕복 항공권이 방문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거꾸로 가는’ K방역…관광 경쟁력은 뒷전
업계 인력난해소 위한 뉴딜일자리 추진
항공요금 얼마나 더 오를까
여름 ‘몽골시장’ 모객부진에 울상
하나투어, 오프라인 현장영업 강화
6월 셋째주] 홈쇼핑 실적
서서히 기지개 펴는 베트남
일본 단체여행길 열렸으나, 아직은...
필리핀항공, 7월부터 직항노선 순차적 재개
필리핀관광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이벤트
이번호 주요기사
최근에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