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하나투어, 오프라인 현장영업 강화

공식인증예약센터 영업재개 74%

  • 게시됨 : 2022-06-16 오후 5:29:13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하나투어가 본격적인 여행재개와 맞물려 오프라인 현장영업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최근 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는 코로나19 이후 재개되는 여행의 분위기 속 영업 재개율이 74%에 달하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 영업본부는 변경된 CI 컬러에 맞춰 제작된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공식인증예약센터 및 대리점을 방문하는 등 직접적인 현장 영업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하나투어는 집중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공식인증예약센터 업무의 빠른 정상화를 적극 지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하나투어 영업본부는 현장 영업을 강화하며, 공식인증예약센터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 안을 운영한다. 현장의 고객과 영업채널을 위한 특화되고 경쟁력 있는 전용상품 기획 및 제공, 인센티브 프로세스 개선, 하나팩 2.0 중심의 새로운 상품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실시, 지방 출발 여행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공급 확대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외, B2B영업의 경쟁력을 위한 시스템 개선에도 힘을 쓰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이번호 주요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