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하나투어, 오프라인 현장영업 강화

공식인증예약센터 영업재개 74%

  • 게시됨 : 2022-06-16 오후 5:29:13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하나투어가 본격적인 여행재개와 맞물려 오프라인 현장영업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최근 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는 코로나19 이후 재개되는 여행의 분위기 속 영업 재개율이 74%에 달하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 영업본부는 변경된 CI 컬러에 맞춰 제작된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공식인증예약센터 및 대리점을 방문하는 등 직접적인 현장 영업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하나투어는 집중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공식인증예약센터 업무의 빠른 정상화를 적극 지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하나투어 영업본부는 현장 영업을 강화하며, 공식인증예약센터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 안을 운영한다. 현장의 고객과 영업채널을 위한 특화되고 경쟁력 있는 전용상품 기획 및 제공, 인센티브 프로세스 개선, 하나팩 2.0 중심의 새로운 상품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실시, 지방 출발 여행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공급 확대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외, B2B영업의 경쟁력을 위한 시스템 개선에도 힘을 쓰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참좋은여행, 사이판 영어캠프 상품 출시
미국관광청, IPW2025 글로벌 관광전략 발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서울시관광협회, 관광전문가 46명 배출
크루지아, 7월 크루즈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하이난, 한국과 ‘관광협력간담회’ 개최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